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데세 - 멀티슬로프 경사 - ID=2024-10-23%2Fendjvs.html

NoiseAware Blog

야구 다리

데세 - 멀티슬로프 경사 - ID=2024-10-23%2Fendjvs.html

데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내일 밤,데세제주도에 올여름 첫 장맛비가 내립니다.

지난해보다 6일 빠르지만,데세예년과 비슷한 수준인데요.

하지만 장마전선이 내륙으로 올라오는 곳은 예년보다 늦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김민경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중국 남부에서 일본 남쪽 해상까지 길게 장마전선이 만들어졌습니다.

군데군데 폭우 구름이 보일 정도로 강하게 발달했습니다.

이 장마전선이 점차 북상해 내일 밤 제주도부터 영향권에 들겠습니다.

제주도 장마는 지난해보다 6일 빠르지만,데세예년과는 비슷합니다.

남부 장마도 예년과 비슷한 23일에 시작될 가능성도 있지만,데세중부는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장마전선을 밀어 올리는 북태평양 고기압이 북쪽보다는 서쪽으로 치우쳐 확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상민 / 기상청 예보분석관 : 지금 북태평양 고기압 가장자리가 북쪽으로 북상하기 보다는 서쪽으로 평년보다 많이 확장해 있는 상태입니다.그래서 일본 쪽도 북태평양 고기압의 북단에 위치하고 있는 장마전선의 영향이 평년보다 느린 상황이고요…]

이번 장마는 시작부터 폭우를 동반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상청은 제주도에 시간당 30mm의 장대비와 함께 최대 200mm가 넘는 집중호우가 쏟아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이후에도 주기적으로 장마전선이 내륙과 해상을 오르내리며 강한 비를 내릴 가능성이 큽니다.

[장은철 / 공주대학교 대기과학과 교수 : 강한 강수가 내리는 빈도가 많이 늘어났어요.그러니까 한 번 올 때 조금 집중돼서 내리는 패턴들이 조금 더 늘어나고 있다고 볼 수 있고요.전반적인 경향성을 봤을 때에는 피해를 발생시킬 수 있는 굉장히 강한 집중되는 강수의 형태가 분명히 가능성들이 계속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때 이른 폭염과 함께 시작된 올여름 장마,데세예년보다 심한 비가 예고된 만큼 철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YTN 김민경입니다.

영상편집 : 이영훈
디자인 : 김진호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데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데세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광주의 시민 여러분들 그리고 광주의 당원 동지들 또 서울 강북구의 당원 동지들과 주민 여러분들이 민주당을 살려주십시오.

데세,국민의힘 한옥문 예비후보는 19일 양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윤석열 정부와 대한민국의 성공을 위한 밀알이 되야한다는 사명감에 당의 뜻에 따라 김태호 후보를 돕기로 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