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피츠 - 마인크래프트 1.5.2 도박 - ID=2024-10-23%2Fsushjd.html

NoiseAware Blog

축구중계보기

피츠 - 마인크래프트 1.5.2 도박 - ID=2024-10-23%2Fsushjd.html

피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앵커멘트 】
임성근 전 사단장 녹취록이 공개되자 녹취에 등장하는 이 모 씨를 포함한 당사자들은 모두 '사단장 구명 청탁' 의혹을 부인하고 나섰습니다.
임 전 사단장은 "시간상으로 불가능한 일"이라며 두 차례나 입장문을 내고 반박했습니다.
현지호 기자입니다.

【 기자 】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의 공범 이 모 씨의 발언은 '임성근 구명 청탁' 의혹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씨는 공익제보자와 지난해 8월 9일 있었던 통화에서 임성근 전 해병대 1사단장이 사의를 표명하자 VIP를 언급하며 사표 제출을 막았다고 말합니다.

▶인터뷰(☎) : 이 모 씨(공익제보자 통화 녹음)
- "위에서 그럼 지켜주려고 했다는 건가요?"
- "사표 낸다고 그래서 내가 못 하게 했거든.내가 VIP한테 이야기할 테니까 사표 내지 마라…."

녹취 파문이 커지자 임 전 사단장은 입장문을 내며 반박에 나섰습니다.

임 전 사단장은 자신이 사의를 표명한 건 지난해 7월 28일이고,피츠이종섭 전 장관이 복귀를 지시한 게 7월 31일이라면서 28일부터 31일 사이에 이 씨와 연락을 주고받은 게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 씨가 구명 활동을 했다는 게 시간상 불가능하다는 주장입니다.

녹취록에서 자신의 사의 표명 소식을 이 씨에게 전달했다고 알려진 청와대 경호처 출신 A 씨는 8월 2일 이후에야 자신에게 문자 한 통 보냈을 뿐이라고 반박했습니다.

이 씨는 MBN과의 통화에서 "임 전 사단장과 친분이 없다"며 "A 씨가 말한 내용이 잘못 전달된 것 같다"고 관련 의혹을 부인했습니다.

취재진은 A 씨에게도 수차례 전화·문자 등 연락을 취해봤지만 응답이 없었습니다.

공수처는 녹취록에 담긴 의혹을 뒷받침할 수 있는 구체적인 증거는 아직 확보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공수처는 이 씨의 말이 거짓일 가능성을 열어 두고 실제 구명 요청이 있었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MBN뉴스 현지호입니다.

영상취재: 한영광 기자
영상편집: 이재형
그래픽: 유영모

피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피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일례로, SK텔레콤은 지속 가능성 목표를 가속화하기 위해 미래의 인텔 제온 프로세서(코드명 시에라 포레스트)와 5G 코어용 인텔 인프라 파워 매니저를 검증하고 있다.

피츠,최근 대학원생 숫자가 늘면서 베이징대, 베이징사범대, 푸단대, 난징대 등 명문대학들은 대학원생 기숙사가 꽉 들어차 새로 입학하는 대학원생들에게 제공할 기숙사 확보에 어려움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