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해축 일정

NoiseAware Blog

엠 카지노 회원 가입

해축 일정

해축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동 육수 늦게 줬다고 음식 엎고 술 뿌려
행패 부린 진상 커플…사장은 경찰에 신고[이데일리 강소영 기자] 한 커플 손님이 식사 도중 기분이 나쁘다며 식당에서 먹던 우동을 엎고 난동을 피운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5일 경기 시흥시의 한 우동 전문점에서 남녀 손님이 음식을 엎고 술을 뿌리는 등 난동을 피운 모습.(사진=‘아프니까 사장이다’캡처) 9일 JTBC에 따르면 경기 시흥에서 우동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는 A씨는 최근 곤혹스러운 경험을 겪었다.

A씨에 따르면 지난 5일 오후 10시쯤 두 남녀 손님이 우동 두 그릇과 술을 주문하며 “한 그릇은 육수를 많이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A씨는 두 그릇 모두 정량보다 많은 양의 육수를 담아 줬는데 이를 본 일행이 “한 그릇은 더 많이 달라고 했다”고 말했다.

앞서 A씨는 자영업자들이 모인 온라인 상에 올린 글을 통해 당시 상황에 대해 “(손님에게)‘소주랑 드시니 우선 드시고,해축 일정육수는 팔팔 끓여서 더 드릴게요’라고 했더니‘당장 달라’고 하더라”며 “육수를 채워주니 여자 손님이 뭐가 그리 기분 나쁜지,해축 일정둘이 티격태격 싸웠다”고 언급했다.

이후 A씨가 전화 통화를 하러 자리를 비운 사이 이같은 일이 발생했다고 전했다.

A씨는 “일행 중 한 명이 직원에게‘왜 처음부터 육수를 더 주지 않았냐’며 따지더니‘먹지 못했으니 못 간다.환불해 달라’고 억지를 부렸다”고 설명했다.

환불 요구를 거절하자 이 커플은 먹지 않고 남긴 우동을 테이블 위에 집어 던졌고 나갔다 다시 들어와 소주를 테이블에 붓고는 양념통도 엎어버렸다.

A씨는 “바닥이 인조 잔디인데 육수며 소주며 난리가 났고 여자가 알바생 가슴팍을 두 번 팍팍 치면서 환불해달라고 난리 쳤다”며 “나가면서 남자 손님은‘여기 장사 못하게 하겠다’고 소리치고 여자 손님은‘리뷰 제대로 남기겠다’고 협박했다”고 당시를 전했다.

현재 A씨는 이 커플을 폭행과 영업방해,해축 일정재물손괴 혐의로 경찰에 신고한 상태다.그렇지만 “이런 일 겪으니 마음이 몹시 안 좋고 고되다”며 힘든 심경으로 보내고 있다고 토로했다.

해축 일정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해축 일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조세재정연구원이 발간한 '복권(로또 6/45) 가격의 결정' 보고서에 따르면 로또 복권의 한 게임당 가격의 적정 수준을 1207원으로 산정했다.

해축 일정,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에스파 카리나·이재욱 열애 인정…"알아가는 중"☞ 손흥민과 화해한 이강인…'임시 사령탑' 황선홍 감독은 선택할까☞ "공무원에 '건국전쟁' 단체관람 강요" 주장에 울산시 '시끌'☞ 경찰, 바퀴 탈락 사망사고 25t 화물차 기사 정비이력 조사☞ 나훈아, 마지막 콘서트 예고하며 은퇴시사…"마이크 내려 놓는다"☞ 배구연맹, 오지영에 '1년 자격정지'…페퍼 "선수 계약해지"☞ '난파선' 한국 축구대표팀 임시 선장에 황선홍 U-23 감독☞ "명령조 기분 나빠" 응급실 환자가 의료진 폭행하고 난동☞ "해병대 창설 처음 제안한 아버지가 '해상인민군'이라니…"▶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