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복권 수동 자동 - 2023 kbo 트리플 플레이

NoiseAware Blog

온라

복권 수동 자동 - 2023 kbo 트리플 플레이

복권 수동 자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해물질 오염된 현장에 장비 없이 투입
"지휘부,고위직 방문에만 급급" 비판 글
경찰 "오후부터 방진 마스크 지급" 해명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화성 리튬전지 공장 화재 현장에서 아무런 방독,복권 수동 자동방화 장비 없이 근무했다는 현직 경찰관의 글이 올라와 논란이다.

25일 직장인 익명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화성 화재 현장에 나갔던 경찰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자신을 경찰 기동대 소속 경찰관이라고 밝힌 A씨는 "경찰 기동대 직원들을 화재 연기,복권 수동 자동유해 물질로 오염된 현장에 효과 없는 KF94 마스크를 쓰고 들어가라며 사지로 내몰았다"며 "아프면 개인적으로 병원 가서 진료 받아 보라는 무책임한 지휘부는 그저 고위직이 현장 방문하는 거에만 급급하다"고 비판했다.

이어 "아무런 방독,복권 수동 자동방화 장비도 없이 밥 먹는 시간 빼곤 근무를 세우더니,고위직 인사들이 방문할 땐 그마저도 전부 나와서 의미 없이 길거리에 세워 근무시키고,그분들이 가고 나면 그때서야 다시 교대로 돌려 근무 세우는 게 의미 있는 건가.그저 보여주기로밖에 안 보인다"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근무를 시킬 거면 최소한 몸을 보호할 수 있는 장비를 지급하고 시켜달라"며 "그저 청장에게 보고하기 위해 직원을 현장으로 내모는 게 현실"이라고 주장했다.

해당 글이 화제가 되자,경찰 측은 즉시 반박했다.

경찰 관계자는 "화재 발생 후 해당 기동대에 방독면을 지참해 현장에 가도록 지시했으나,화재 공장에서 근무지가 150m가량 떨어져 있는 등 현장 상황상 방독면을 착용하고 근무하기에는 부적절하다고 판단했다"며 "이 때문에 KF94 마스크를 쓰고 근무를 한 직원들이 있었던 것이 사실이지만,오후 6시 30분부터는 방진 마스크를 지급했다"고 해명했다.

화재가 발생한 지난 24일 낮 12시 기동대 1개 중대,약 70여 명이 현장에 배치됐다.이들은 25일 오전 7시까지 철야 근무를 한 뒤 다른 기동대와 교대했다.

이에 관계자는 "(현재 기준) 현장은 유해물질 농도가 기준치 이하"라며 "교대한 기동대는 방진 마스크를 착용하고 근무 중"이라고 전했다.

/사진=블라인드 캡처
/사진=블라인드 캡처

#경찰 #블라인드 #기동대 #화성화재 #화성리튬전지공장

복권 수동 자동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복권 수동 자동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1909년부터 1911년까지 광주지방법원 검사국에서 작성된 이 서류는 외조부의 과거를 찾는 도화선이 됐다.

복권 수동 자동, 먼저 윌리엄 더들리 전 뉴욕 연방준비은행 총재는 간발의 차이로 연준의 금리 전망이 유지된 것이라고 말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