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해외 스포츠 - ID=2024-10-24%2Fjgpsgh.html

NoiseAware Blog

김기희

해외 스포츠 - ID=2024-10-24%2Fjgpsgh.html

해외 스포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현대자동차가 노조와의 임단협 교섭에 난항을 겪는다는 소식,해외 스포츠매년 이맘때가 되면 들려옵니다. 

올해도 상황은 마찬가지인데요. 

방금 전 노조가 조합원 투표를 통해 쟁의행위를 가결하면서 파업 9부 능선을 넘었습니다. 

신성우 기자,조합원 투표 소식부터 전해주시죠. 

[기자] 

현대차 노조가 오늘(24일) 조합원 대상 쟁의행위 찬반투표를 진행한 결과 재적 대비 약 90%의 찬성률로 가결됐습니다. 

전체 약 4만 3천 명 중 4만 1천여 명이 투표에 참여했고 이 중 3만 9천 명 가까이 찬성했습니다. 

투표 진행과 동시에 오늘 오후 중앙노동위원회에서 조정 중지 결정이 내려졌는데요. 

이에 따라 노조는 합법적인 파업권을 획득하게 됐습니다. 

노조는 실무 단계 교섭은 이어가는 중이라고 밝혔지만,해외 스포츠파업 가능성도 시사했는데요. 

오는 26일 쟁의대책위원회를 통해 향후 파업 일정과 방향 등을 조율할 계획입니다. 

실제로 노조가 파업에 돌입하면,해외 스포츠6년 만입니다. 

[앵커] 

벌써부터 파업 준비에 나선다는 것은 그만큼 노사 간극이 크다는 것이죠? 

[기자] 

가장 간극이 큰 부분은 바로 정년연장입니다. 

노조는 국민연금 수급과 연계한 정년연장을 요구하고 있는데요. 

노조는 지난해 물러섰던 만큼 올해는 반드시 정년연장을 얻어내야 한다는 입장인데,해외 스포츠사 측 입장에선 부담이 커 의견이 좁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임금 부분에서도 격차가 큰데요. 

회사는 기본급 10만 1천 원 인상,해외 스포츠성과급 350%에 1천450만 원 등을 제시했습니다. 

반면 노조는 기본급 15만 9천 원 인상과 전년도 순이익의 30% 성과급 지급 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오늘 투표 결과에 따라 파업 가능성이 커지긴 했지만,해외 스포츠실제 파업 가능성에는 변수가 있습니다. 

합법적 파업권 확보를 통해 노조가 회사를 압박하는 전략을 취하는 경우 많았기 때문에 향후 양측의 의견차이가 좁혀질지 주목됩니다. 

SBS Biz 신성우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해외 스포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해외 스포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러면서 재판부는 "검찰에서 특정한 공소사실의 발언 자체도, 지회장이 현장에서 지회 장비 사용이 합의되었음을 전제로 합의가 깨어진 사실에 대한 항의이지, 앞으로 지회 장비 사용을 요구하는 취지로까지는 넘겨짚을 수 없다"고 했다.

해외 스포츠,제공=대구은행[서울경제] DGB금융그룹은 대구은행의 시중은행 전환에 맞춰 계열사의 사명을 변경한다고 28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