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마요르카 대 카디스 - ID=2024-10-24%2Fzxkfcl.html

NoiseAware Blog

최강야구 장단장

마요르카 대 카디스 - ID=2024-10-24%2Fzxkfcl.html

마요르카 대 카디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룸버그 "확실치 않지만 상당한 금액"
기부자들 중단,돈줄 막힌 바이든
"세계 최고 갑부의 큰 도박" 평가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미 대선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측에 정치 자금을 기부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12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블룸버그통신은 이날 익명을 요구한 소식통을 인용해 머스크가 크게 유명하지 않은 트럼프 측 정치활동 단체 '아메리카 팩'에 기부했으며 기부 규모는 확실치 않지만,상당한 금액이라고 전했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 [이미지출처=연합뉴스]

아메리카 팩은 이번 대선 결과를 좌우할 주요 경합주에서 집중적으로 유권자를 직접 접촉하며 투표 독려 활동을 벌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아메리카 팩은 오는 15일 기부자 명단을 공개해야 한다.

머스크의 이번 기부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정치자금 모금에서 월스트리트와 기업 기부자의 도움으로 민주당 대선후보인 조 바이든 대통령을 추월한 시점에 이뤄졌다.

고령 리스크를 심각하게 노출한 지난달 첫 대선 후보 TV 토론 이후 후보 사퇴론에 시달리는 바이든 대통령으로서는 큰 악재인 셈이다.최근 건강과 인지력 저하 문제에 시달리고 있는 바이든 측 저명한 기부자들은 기부를 중단하고 있다.

머스크의 기부를 두고 블룸버그는 "세계 최고 갑부가 미국 정치 지형에 자신을 각인시키려는 큰 도박"이라고 평가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이미지출처=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공화당 대선후보 [이미지출처=연합뉴스]


통신은 또 이번 기부를 통해 테크계 거물인 머스크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으며,마요르카 대 카디스정치에 관여하지 않겠다고 말해온 머스크가 자신의 소셜미디어 플랫폼인 엑스(X·옛 트위터)에서 정기적으로 우파적 견해를 지지하고 민주당을 공격하는 인물로 변모하고 있음이 강조되고 있다고 전했다.

머스크는 지난 3월에도 플로리다 팜비치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만나면서 트럼프 측에 돈줄이 될 것이란 추측이 나왔다.트럼프 전 대통령이 백악관에 재입성하면 머스크에게 고문 역할을 맡기는 방안을 두 사람이 논의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반면,마요르카 대 카디스머스크는 민주당 후보인 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해서는 올해 들어 약 40차례에 걸쳐 엑스를 통해 비판성 게시글을 올렸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마요르카 대 카디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마요르카 대 카디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그가 2000년 34살의 정치인으로, 거물 정치인(이세기)을 꺾었을 때부터 민주당의 아성이 됐다.

마요르카 대 카디스,쥐어짜거나 괴롭거나 그런 것도 없어서 참 좋았던 과정”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