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그라벤 - ID=2024-10-25%2Faugqwy.html

NoiseAware Blog

FC온라인 기본정보

그라벤 - ID=2024-10-25%2Faugqwy.html

그라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DB]
[헤럴드DB]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모텔에 함께 투숙하고 드라이브를 하는 등 밀애를 즐겨운 연극배우 커플이 성관계는 맺지 않았다고 주장했지만,그라벤법원은 불륜이라고 판단했다.

14일 법조계에 따르면,서울북부지법 정용석 부장판사는 A 씨가 자신의 배우자와 내연관계를 맺은 연극배우 B 씨를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A 씨에게 위자료 1500만원을 지급하라"며 원고 일부승소 판결했다.

B 씨는 A 씨의 배우자인 C 씨와 같은 공연에 출연하면서 가까워졌다.이들은 함께 드라이브를 갔다 오거나 모텔에 투숙하기도 했다.

A 씨는 불륜으로 피해를 입었다며 3000만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소송을 냈다.

B 씨는 C 씨와는 연극 선후배 사이일 뿐 교제한 사실이 없다고 부인했다.또 술에 취해 잠시 모텔에 들어갔지만 성관계는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법원은 성관계가 없었더라도 부정행위가 인정된다고 판단했다.재판부는 B 씨가 C 씨에게 "보고 싶다"고 문자메시지를 보내는가 하면,그라벤"우린 무슨 사이야"라는 B 씨의 질문에 C 씨가 "불륜"이라고 답한 점을 지적하며 "단순히 동료 또는 선후배 간의 관계에서 주고받은 대화로 볼 수 없다"고 밝혔다.

또 "함께 드라이브를 가거나 모텔에 투숙하기도 한 점 등을 종합하면 B 씨와 C 씨가 성관계를 갖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이러한 일련의 행태는 부부 간 신뢰 의무를 저버리고 부부관계를 파탄에 이르게 할 수 있는 부도덕한 행위"라고 지적했다.

간통에 이르지 않았더라도 부부의 정조의무에 충실하지 않은 일체의 행위는 '부정행위'라는 것이 대법원의 판례다.

재판부는 A 씨와 C 씨의 혼인 기간,그라벤자녀 등 가족관계,그라벤부정행위 내용과 기간,그라벤부정행위가 혼인관계에 미친 영향 등을 종합해 위자료 액수를 1500만원으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그라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그라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자전거의 다양한 요소를 디자인 디테일에 적용했으며, 3-LAYER 소재를 사용해 방수·방풍 기능을 보다 강화했다.

그라벤,마치 완벽한 예술을 위한 자기만의 적절한 템포를 찾았다는 듯, 그림만이 남아 오늘날에도 수백·수천억대에 거래되고 있을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