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rifruf - ID=2024-10-25%2Ffgwhai.html

NoiseAware Blog

로또 1107 당첨 번호

rifruf - ID=2024-10-25%2Ffgwhai.html

rifruf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문재인 정부 시절 인사 청탁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노영민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김현미 전 국토부 장관의 주거지를 압수 수색했습니다.

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이 민간기업에 취업하도록 부당하게 관여했다는 의혹을 수사하기 위해섭니다.

신지원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검찰이 노영민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김현미 전 국토부 장관의 주거지,국토교통부 등에 대해 강제수사에 착수했습니다.

문재인 정부 시절,rifruf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이 민간기업에 취업하도록 힘썼다는 의혹을 수사하기 위해섭니다.

지난 2020년 4월,rifruf이정근 전 더불어민주당 사무부총장은 21대 총선에 낙선한 뒤 노영민 당시 청와대 비서실장을 만났고,

이후 노 전 실장에게 '실장님 찬스 뿐'이라는 문자 메시지를 보낸 사실이 뒤늦게 드러났습니다.

같은 해 8월,물류 관련 경험이 전혀 없던 이 전 부총장은 당시 국토부 추천으로 한국복합물류 상근고문에 선임됐고,1년간 1억여 원의 급여를 받았습니다.

검찰은 이 과정에서 노 전 실장과 김 전 장관이 부당한 영향력을 행사한 것으로 보고 기업에 대한 업무방해 혐의를 적용했습니다.

한국복합물류가 국토부 소유 토지를 사용하는 만큼 정부 입김이 작용할 여지가 있다는 겁니다.

이런 정황은 이 전 부총장의 휴대전화 녹취 파일에서 처음 드러났습니다.

검찰은 지난해 3월,경기도 군포시에 있는 한국복합물류와 해당 지역구 의원인 이학영 국회부의장의 자택도 압수 수색한 적 있습니다.

그리고 지난달,rifruf1년여 만에 업체 관계자들을 불러 조사하는 등 수사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검찰은 압수물 분석을 마치는 대로 김 전 장관과 노 전 실장을 차례로 불러 조사할 전망입니다.

YTN 신지원입니다.

영상편집 : 윤용준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rifruf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rifruf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흑산도 등 국토외곽 먼섬 지원 특별법' 우수법률안 인정 서삼석 의원 제4회 '대한민국 국회 의정대상' 수상 (서삼석 의원실 제공)/뉴스1(광주=뉴스1) 김태성 기자 = 서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영암‧무안‧신안)이 28일 국회의사당 중앙홀에서 열린 제76주년 국회 개원 기념식에서 제4회 대한민국 국회 의정대상을 받았다.

rifruf,이번 점검은 정부의 의과대학 증원에 반발해 사직서를 제출한 전공의가 9000명을 넘어선 가운데 시민들의 공공의료 이용에 불편사항 등은 없는지를 살펴보기 위해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