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fc페나피엘 - 하파엘 레앙

NoiseAware Blog

채묘ㅡ

fc페나피엘 - 하파엘 레앙

fc페나피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업계 1위 롯데면세점,비상 경영 체제 선언
희망퇴직 진행·임원 급여 20% 삭감…조직 재정비

지난 1월14일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본점 앞에 관광객이 지나가고 있다.ⓒ연합뉴스
지난 1월14일 서울 중구 롯데면세점 본점 앞에 관광객이 지나가고 있다.ⓒ연합뉴스

코로나19 사태로 부진을 겪었던 면세업계가 고물가 상황 등으로 업황을 회복하지 못하는 가운데,fc페나피엘'업계 1위' 롯데면세점이 비상 경영 체제를 선언했다.

김주남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25일 사내 게시판에 올린 '2024 롯데면세점 비상 경영 선언문'을 통해 희망퇴직 및 임원 급여 20% 삭감,사업부 구조 개선 등의 방침을 밝혔다.

김 대표는 "코로나 이후 힘든 시간을 견뎌 왔지만,fc페나피엘고물가와 고환율,fc페나피엘 외부 환경의 급격한 변화 등으로 성장은 멈췄고 수익성은 악화했다"며 "대표이사로서 책임을 통감한다"고 말했다. 

이어 "면세시장 대외 환경이 좋아지기만을 마냥 기다릴 수는 없다"며 "선제적인 비상 경영 체제 전환을 통해 당면한 위기를 극복하고,fc페나피엘재도약 기반을 만들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에도 세계적인 경기 침체에 따라 소비 심리는 위축됐고,고물가와 고환율 등 악재가 겹치면서 국내 면세업계는 업황을 회복하지 못하고 있다.

롯데면세점은 비상 경영 체제를 통해 위기를 극복한다는 계획이다.우선 전사적 인력 구조조정에 나선다.올해 하반기 희망퇴직과 함께 직무 전환,성과 향상 교육 등을 진행해 생산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모든 임원의 급여를 20% 삭감하고,사업 규모에 맞춰 임원 수도 최적화한다.고강도로 사업부의 구조를 개선해 경영 효율도 제고한다.

조직을 성과 중심으로 재편하기 위해 기존 3본부 체제를 1본부로 줄이고,fc페나피엘3개 부문과 8개 팀을 없애기로 했다.상품 원가와 경쟁 비용을 통합 관리하는 방법으로 수익구조 안정화에도 힘쓴다.

앞서 지난 19일 롯데면세점은 비상 경영 체제의 일환으로 서울 잠실 월드타워점 타워동 매장의 면적을 축소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타워동 매장은 중국인 관광객과 월드타워 방문객이 증가하면서 2017년 6월 4599㎡ 규모로 확장 오픈했던 매장이다.

김 대표는 "롯데면세점이 지난 45년간 구축해 온 시장 선두 기업으로서의 위기 극복 능력과 저력을 믿는다"며 "변화된 시장에서 발 빠르게 경영 체질을 혁신하고 미래를 준비한다면 100년 기업으로서 위상은 높아지고 자부심은 더욱 빛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면세점은 지난해 3분기부터 올해 1분기까지 3개 분기 연속 영업손실을 냈다.이 기간 누적된 적자 규모는 537억원에 달한다.

fc페나피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fc페나피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제 ‘자가’가 생겼고, 제대로 된 시스템을 구상하면서 최 소장을 떠올렸다.

fc페나피엘,삼성전자는 과거 MWC가 개최됐을 때도 언팩과 연관해 이곳에 여러차례 팝업 스토어를 연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