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한국 고교야구팀|【충북혁신도시 로또】

NoiseAware Blog

죠죠 죽음 월드컵

한국 고교야구팀|【충북혁신도시 로또】

한국 고교야구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가수 심수봉의 '그때 그 사람',시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명곡 중 하나죠.

심수봉 씨가 이 곡의 '그 사람'이 가수 나훈아였다는 깜짝 고백을 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979년 10.26 당시 겪었던 고초도 털어놨습니다.

김상협 기잡니다.

[리포트]

가수 심수봉은 먼저 당대의 최고 스타였던 나훈아로부터 데뷔 전에 처음 가수 제의를 받았다고 했습니다.

[심수봉/가수 : "'물레방아 도는데'라는 노래를 불러드렸어요.그 분이 깜짝 놀라셨던 것 같아요."]

특히 교통사고를 당해 병원에 입원했는데 나훈아가 병실까지 찾아왔다며,'그때 그 사람'의 주인공이 나훈아라고 깜짝 고백했습니다.

[심수봉/가수 : "그때 그 사람이 나훈아 선배님입니다.웬 가수님이 이렇게 병실에 오셔서 기타를 들고 오셔 갖고 기타까지 쳐주시면서 노래를 하나 그래 갖고 그때 완전히 이제 그분에게(사랑에 빠졌죠)."]

선뜻 말하기 쉽지 않은 10.26 그 날의 심정도 조심스럽게 털어놨습니다.

[심수봉/가수 : "그분이 그렇게 당하는 걸 보고 저는 뭐 그때 제정신이 아니었었죠."]

4년간이나 방송 금지 처분을 받았던 시간은 너무나도 힘들었다고 토로합니다.

[심수봉/가수 : "그리고 어떻게 그런 자리에 그렇게 제가 또 있어서,여러 가지 힘든 상황으로 또 가기도 하고 슬펐죠.많이 슬픈 시간들이었습니다."]

앞서 심수봉은 지난 2012년 KBS 2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도 그 사건 이후 나를 만났다는 이유로 아끼던 사람이 어디론가 끌려가 고문을 심하게 당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KBS 뉴스 김상협입니다.

영상편집:유지영/화면제공:CJ ENM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한국 고교야구팀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한국 고교야구팀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한국 고교야구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한국 고교야구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주로 이용하던 상가 건물 수리비로 터무니없는 금액을 요구하거나 임차인의 잘못이 아닌데도 부당한 원상복구를 요구하는 경우가 해당됐다.

한국 고교야구팀,조 의원은 "1990년대 조성된 대형 평수 아파트 단지에서 중소형 평수로 재건축·재개발이 이뤄질 경우 기존 소유자는 다주택자로 분류돼 폭탄 수준의 세금을 내야 하는 불합리한 측면이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