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cortes - ID=2024-10-26%2Fizxbct.html

NoiseAware Blog

z세대 뜻

cortes - ID=2024-10-26%2Fizxbct.html

corte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인천지방법원 전경/뉴스1 ⓒ News1
인천지방법원 전경/뉴스1 ⓒ News1

(인천=뉴스1) 박소영 기자 = 층간소음으로 항의한 이웃집 여성을 흉기로 협박한 30대 남성이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인천지법 형사17단독 김은혜 판사는 특수협박 혐의로 기소된 A 씨(33·남)에게 징역 1년 6개월에 집행유예 3년을 선고했다고 19일 밝혔다.

또 A 씨에게 보호관찰을 받고 사회봉사 80시간도 이수하라고 명령했다.

A 씨는 지난 4월 2일 오후 5시 52분쯤 인천시 서구 공동주택에서 이웃집에 사는 20대 여성 B 씨를 흉기로 협박한 혐의로 기소됐다.

A 씨는 B 씨가 층간소음 문제로 항의하자 흉기를 든 채 "토막 살인을 해 버리겠다"며 "감옥가면 그만이다"고 위협했다.

A 씨는 B 씨가 같은 문제로 112에 수차례 신고했다는 이유로도 화가 나 범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김 판사는 "피고인은 흉기를 들고 피해자를 협박해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며 "피해자가 입은 정신적 충격도 매우 큰 것으로 보인다"고 판단했다.

이어 "다만 우발적으로 이 사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이고 검찰 조사과정에서부터 범행을 인정하고 있다"며 "피고인은 이 사건 이후 다른곳으로 이사했고 피해자와 합의한 점 등을 종합해 형을 정했다"고 밝혔다.

cortes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cortes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com▶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현대가 며느리 노현정, 깜짝 외출…좋아 보이네◇ 일본인 니키 "삼일절, 쉬어서 부럽다" 발언 사과◇ 송진우 "유세윤과 스위스 일간지 1면 장식"◇ 박형식, 광희에 "성형 더 하면 죽어"◇ 차범근 "이강인 부모도 나도 회초리 맞아야"◇ 오마이걸 출신 진이, 카리나 조롱 논란◇ 결정사 커플 매니저 "75세 박원숙, 삼혼 가능성은…"◇ '연기중단' 최강희, 어부 변신…"3년째 일 없어"◇ 오타니, 깜짝 결혼 발표…"특별한 여성과 새 삶"◇ '더글로리 추선생' 허동원, 결혼 1년만에 파경

cortes,하지만 공수처는 대통령과 이 전 장관의 세 차례 통화에서 채 해병 사건 관련 대화가 없었다는 건 부자연스럽다고 의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