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텍사스 레인저스 - ID=2024-10-26%2Fkrcgei.html

NoiseAware Blog

k리그1 팀

텍사스 레인저스 - ID=2024-10-26%2Fkrcgei.html

텍사스 레인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규모 정보 유출 문제로 일본 정부로부터 네이버와 자본 관계를 재검토하라는 행정지도를 받은 라인 애플리케이션 운영사인 라인야후가 네이버와 관계 단절을 가속합니다.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이데자와 다케시 라인야후 최고경영자(CEO)는 오늘(18일) 도쿄에서 열린 주주총회에서 보안 대책 강화와 관련해 "당사(라인야후)는 네이버 클라우드와 종업원용 시스템과 인증 기반 분리를 2024년도 중으로 완료하도록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당사 자회사는 2026년도 중으로 (네이버와) 시스템 분리 완료를 예정했으나 한층 앞당길 수 있도록 계획을 책정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데자와 CEO는 또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도 거의 모든 (일본) 국내용 서비스 사업 영역에서 네이버와 위탁 관계를 종료하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일본 포털사이트 야후 재팬 웹사이트 검색개발 인증에서 위탁 협력을 종료한다는 건데,텍사스 레인저스보안 대책 강화 방안과 관련한 구체적인 계획은 7월 중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이데자와 CEO는 네이버와 자본 관계 재검토 문제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습니다.

라인야후는 지난해 11월 "라인 이용자와 거래처,텍사스 레인저스종업원 등 개인 정보 44만 건이 유출됐을 가능성이 있다"며 관계 회사인 한국 네이버 클라우드를 통해서 제3자의 부정한 접근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라인야후는 당시 네이버 클라우드와 함께 업무를 위탁하고 있는 회사 직원이 사이버 공격을 받았고,텍사스 레인저스이를 계기로 네이버와 일부 시스템을 공유하는 라인야후에서도 피해가 발생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조사에서 추가로 개인 정보 7만9천 건이 유출됐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드러나면서 피해 규모는 총 51만여 건으로 늘었습니다.

일본 총무성은 지난 3∼4월 라인야후에 사이버 보안 강화를 요구하는 두 차례 행정지도를 실시하며 다음 달 1일까지 구체적인 대응책을 제시하도록 요구했습니다.

특히 행정지도 내용에 자본관계 재검토 요구가 포함돼 일본이 네이버로부터 라인야후 경영권을 빼앗으려는 것이 아니냐는 논란이 제기됐습니다.

텍사스 레인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텍사스 레인저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지금 조국 신당, 조국혁신당이죠? 이제는 창당을 했고, 근데 어느 정도 성과를 낼 거라고 보십니까, 총선에서?◆ 신평: 지금 어디 보면은 지금 우리가 이제 이 방송을 하면서 여론조사 말을 꺼내면 안 되는 식으로.

텍사스 레인저스,아니 국민들이 분명히 불편해하고 못마땅하게 생각할 텐데 왜 어떻게 이종섭 전 장관을 호주 대사로 이렇게 급박하게 하고 출국을 시킬 정도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