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알베르 삼비 로콘가|【야구 팔꿈치보호대】

NoiseAware Blog

앙 스타 목소리 월드컵

알베르 삼비 로콘가|【야구 팔꿈치보호대】

알베르 삼비 로콘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AFP 연합뉴스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AFP 연합뉴스

자이르 보우소나루 전 브라질 대통령이 13일(현지시간) 유세 도중 총기 피습을 당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과의‘닮은 꼴 행적’을 부각하며 쾌유를 기원했다.

이날 보우소나루 전 대통령은 자신의 X에 현지 취재진과의 질의응답 모습을 담은 1분 15초 분량의 동영상을 게시했다.해당 영상에서 그는 트럼프 전 대통령 피습 사건에 대한 의견을 묻는 기자에게 "제 생각에 트럼프 전 대통령은 저와 마찬가지로 구원받았다"며 "이건 하늘의 뜻"이라고 답했다.독실한 복음주의 계열 개신교 신자로 알려진 보우소나루 전 대통령은 "2018년에 저도 흉기 피습을 입었고,알베르 삼비 로콘가당시 의사들은 부상 정도로 미뤄 (살아난 건) 기적이라고 말했다"며 "그(트럼프) 역시 불과 몇 센티미터 차이로 생명을 구했다"고 언급했다.보우소나루 전 대통령은 2018년 9월 미나스제라이스주(州)에서 대선 유세를 하던 중 괴한의 흉기에 복부를 찔린 적이 있다.그는 즉시 병원으로 이송돼 술을 받아 회복했고,알베르 삼비 로콘가그해 선거에서 정권교체에 성공했다.

그는 별도의 게시물에서 얼굴에 피가 묻은 채 주먹을 불끈 쥔 트럼프 전 대통령 사진과 함께 "그는 현존하는 가장 위대한 세계 지도자" "빠른 회복을 바란다" "대통령 취임식에서 뵙겠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보우소나루 전 대통령은 재임 중 거침없는 언변과 포퓰리스트 성향으로 브라질 국내외 언론으로부터‘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스타일과 맞닿아 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알베르 삼비 로콘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알베르 삼비 로콘가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13% 급등하며 시가총액이 2조6000억 달러에 육박하면서 2위인 애플을 바짝 뒤쫓고 있다.

알베르 삼비 로콘가,밴스 상원의원(오하이오) ▷카리 레이크 상원의원 후보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사우스캐롤라이나) ▷헨리 맥매스터 사우스캐롤라이나 주지사 ▷사라 허커비 샌더스 아칸소 주지사 ▷벤 카슨 전 주택도시개발부 장관 ▷더그 버검 노스다코타 주지사 ▷마이크 폼페이오 전 국무부 장관 등이 거론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