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라스베가스 무료 룰렛 - 헤아림 역만

NoiseAware Blog

야구 프런트 취업

라스베가스 무료 룰렛 - 헤아림 역만

라스베가스 무료 룰렛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직원이 인터뷰 거절 위해 했던 말을 헤드라인에 사용"

포도뮤지엄 홈페이지 캡처
포도뮤지엄 홈페이지 캡처

(서울=뉴스1) 김종윤 기자 = 포도뮤지엄이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동거인 김희영 총괄디렉터의 인터뷰 보도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포도뮤지엄은 홈페이지 공지문을 통해 "최근 보도된 김희영 총괄디렉터의 '첫 언론 인터뷰'라는 제목의 기사는 사실과 다르다"며 "기자와 나눈 대화가 일문일답 형태로 왜곡돼 '첫 언론 인터뷰'라는 제목으로 기사화된 것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포도뮤지엄은 "지난 4월 초 여성조선 기자가 포도뮤지엄 총괄디렉터의 전시 설명을 요청했다"며 "저희는 인터뷰는 할 수 없다고 정중하게 거절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해당 기자가 개인 인터뷰가 아닌 전시 관련 기사만 쓰고 싶다고 간곡히 요청했다"며 "현장에 도슨트를 할 수 있는 다른 직원이 없었던 관계로 인터뷰하지 않는다는 조건으로 총괄디렉터가 전시 설명을 제공했다"고 설명했다.

포도뮤지엄은 측은 "직원이 인터뷰를 거절하기 위해 했던 말을 헤드라인으로 사용해 잘못된 정보를 전달한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밝혔다.

앞서 여성조선은 7월호에 'SK 최태원 회장 동거인 김희영 티앤씨재단 이사장 첫 언론 인터뷰'란 제목으로 기사를 실었다.

여성조선은 "그는 '지금은 때가 아니다'라는 말을 여러 번 반복하고 언제가 나중에 궁금한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때가 올 것이라고 인사를 나눴다"고 전했다.포도뮤지엄 측이 '직원이 인터뷰를 거절하기 위해 했던 말'이라고 표현한 것은 이 언급을 가리킨 것으로 보인다.

라스베가스 무료 룰렛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라스베가스 무료 룰렛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이 개체군은 개체수가 증가함에 따라 1994년 미국 멸종위기종 목록에서 삭제됐어요.

라스베가스 무료 룰렛,임종석 전 실장, 공천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갈등이 폭발할 수 있다는 말이 계속 나오지 않았습니까?[기자]임종석 전 실장을 설명하는 두가지 키워드가 있습니다 바로 문재인 청와대 첫 번째 대통령 비서실장, 그리고 전대협 의장을 지낸 86 운동권 대표 주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