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 ID=2024-10-26%2Fwuxioh.html

NoiseAware Blog

월드컵 예선 분석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 ID=2024-10-26%2Fwuxioh.html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7월 13일(현지 시각) 미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총상을 입고 대피하면서 지지자들을 향해 주먹을 치켜들고 있다.이 사진은 2021년 퓰리처상
미국 공화당 대선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7월 13일(현지 시각) 미 펜실베이니아주 버틀러에서 유세를 벌이던 중 총상을 입고 대피하면서 지지자들을 향해 주먹을 치켜들고 있다.이 사진은 2021년 퓰리처상을 받은 에번 부치 AP 기자가 촬영했다./AP 연합뉴스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피격 이후 중국의 한 회사 주가가 급등하는 현상이 벌어졌다.회사 이름의 중국 발음이‘트럼프가 승리한다’와 비슷하다는 이유에서다.

15일(현지 시각) AFP와 블룸버그 통신 등에 따르면,이날 중국 선전 증시에서 소프트웨어 제조사 와이즈소프트(WiseSoft·川大智勝)의 주가가 일일 가격 제한선인 10%까지 치솟았다.

이유는 와이즈소프트의 중국 발음 때문이다.와이즈소프트의 중국어 이름은‘촨다즈성’인데,필리핀 맥주 산미구엘이것이 “트럼프(川普)가 큰 지혜(大智)로 승리한다”고 말하는 것과 발음이 유사하다고 한다.

단지 이름 때문에 이 회사 주가가 치솟은 건 이번이 처음이 아니기에,필리핀 맥주 산미구엘와이즈소프트는 이른바‘트럼프 테마주’로도 여겨진다.와이즈소프트 주가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지난달 바이든 대통령과 가진 TV 토론에서 압승한 뒤에도 제한선까지 올랐고,2016년 대선에서 승리했을 때도 급등했다.

베이징의 한 투자은행 관계자는 블룸버그에 “중국 A주(본토 주식)에서는 투자자가 회사 이름과 주요 글로벌 이벤트 간의 근거 없는 연관성을 쫓는 경우가 많다”며 “모두가 회사 자체는 사건과 관계 없다는 걸 알지만,그들은 이걸 그냥 즐긴다”고 했다.

AFP는 “피격 후 피를 흘리는 트럼프가 허공에 주먹을 흔드는 모습은 중국 거래자들이 오는 11월 미국 대선에서 그의 승리에 베팅하도록 촉발했다”며 “이른바‘밈(meme) 주식’에 기반한 투기적 거래 행위는 중국 본토에서 흔해 종종 비즈니스 전망과 관계없는 드라마틱한 가격 변동이 발생한다”고 보도했다.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우리 막내아들은 유치원생 시절 차안에서 까불대다가 김종환의 '사랑을 위하여'가 나오면 숨죽이며 기다리다가 한 대목에서 꼭 끼어들었다.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kr[J-Hot]▶ 수갑 채우자 "씻고요"…룸살롱 마약女 체포 영상▶ "그는 교주다"…전국 조직원 2000명 있는 '명의' ▶ 나이 젊은데 치매 걸렸다…"이 비타민 꼭 먹어라"▶ 자는 남편 옆서 덮쳤다…스페인女 집단 성폭행한 印▶ 침착맨 이말년, 알고보니 송파구 '53억' 건물주였다▶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중앙일보(https://ww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