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체인소 맨 월드컵 - ID=2024-10-26%2Fxtkylh.html

NoiseAware Blog

시드니 멜버른 이동

체인소 맨 월드컵 - ID=2024-10-26%2Fxtkylh.html

체인소 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황당무계한 허위사실 확대·재생산에 野 탄핵 발의까지"
"검증 안된 주장 방송…악의적·잘못된 행동에 책임 따를 것"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씨의 조카 장시호 씨.2017.12.6/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씨의 조카 장시호 씨.2017.12.6/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최서원(개명 전 최순실) 씨의 조카 장시호 씨의 아들에게 검사실에서 생일파티를 열어 주었다는 '뉴탐사' 보도에 대해 김영철 서울북부지검 차장검사(51·사법연수원 33기)가 추가적인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김 차장검사는 15일 입장문을 통해 "일부 유튜버와 인터넷 매체에 의해 저에 관한 황당무계한 허위 사실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확대·재생산되고 있고,체인소 맨 월드컵이러한 터무니없는 거짓을 바탕으로 공당인 더불어민주당에서는 저에 대한 탄핵 발의까지 이른 상황"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앞서 뉴탐사는 지난 10일 장 씨와 함께 서울구치소에 수감된 적이 있는 A 씨를 인터뷰한 보도를 통해 김 차장검사가 국정농단 특검 파견 당시 장 씨와 사적 관계를 맺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장 씨가 법정구속 직후 수시로 검사실로 불려 갔고 구속 중에는 검사실에서 아들의 생일파티를 했으며,체인소 맨 월드컵A 씨에게 '외부에서 만나는 게 드러나면 안 되는 사람'과 만나기 위해 에어비앤비를 통해 숙소를 예약해 달라고 부탁했다는 것이다.

이에 대해 김 차장검사는 "장 씨 아들의 생일이라는 2018년 2월 11일은 제가 특검 파견을 마치고 대검찰청 연구관으로 복귀한 2018년 2월 5일 이후"라며 "도대체 어떻게 당시 특검에 근무하지도 않았던 제가 장 씨를 특검 검사실로 불러 아들의 생일파티를 열어 준다는 말인지 알 수 없다"고 반박했다.

이어 "상식적으로 생각해 보아도 교도관들이 계호 중인 상태에서 케이크와 함께 생일 축하 장식을 꾸며 놓고 수감 중인 장 씨에게 아들과 함께하는 생일파티를 열어 준다는 것은 상상도 하기 어려운 일"이라고 꼬집었다.

장 씨는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와 경찰 소환 조사에서 김 차장검사와 사적 관계를 맺었다는 등 허위 사실을 말한 혐의에 대해 일부 시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 차장검사는 "장 씨의 진술이 거짓임을 충분히 알 수 있는 상황에서 '청담동 술자리' 가짜 뉴스의 주인공인 위 유튜버는 사실 확인을 위한 어떠한 노력도 하지 않은 채 마약범죄로 여러 차례 실형을 선고받은 사람으로 알려진 A 의 검증되지 않은 터무니없는 여러 주장을 또다시 방송했다"며 "악의적인 잘못된 행동에는 반드시 상응하는 책임이 뒤따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또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 사건에 관여된 사람과 친분관계가 있고 그 사람으로부터 청탁을 받은 정황이 있다는 주장에 대해서는 "사건의 피고인이라는 것만 알 뿐 사적으로 전혀 알지 못하며 당연히 그 사람과 일면식도 없다"며 "특정인에 의해,체인소 맨 월드컵특정한 목적과 의도를 가지고 공개된 것으로 보이는 진위를 전혀 확인할 수 없는 녹취파일에 근거해 허무맹랑한 허위 내용이 유포되도록 한 행위에 대해 강한 유감을 표한다"고 반박했다.

체인소 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체인소 맨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그는 "이의신청에 대한 공관위의 향후 처리 과정을 지켜본 후 창원시민들이 납득할 만한 해명이 없을 경우, 중대한 결단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체인소 맨 월드컵,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1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 극본 남선혜 / 제작 몬스터유니온) 측은 22일 연기 변신에 나선 백성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