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kbs경남 뉴스 - ID=2024-10-26%2Fyasivk.html

NoiseAware Blog

스파패 요르 포저

kbs경남 뉴스 - ID=2024-10-26%2Fyasivk.html

kbs경남 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이 김건희 여사 측에게 '명품백' 실물을 제출해 달라고 요청하고 절차를 조율 중인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검찰은 김 여사가 최재영 목사로부터 2022년 9월 받은명품백 실물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주부터 대통령실을 비롯해 김 여사 측과 절차와 방식을 조율하고 있습니다.

검찰은 보안시설인 대통령실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 받는 것보다는 공문을 통해 명품백을 확보하는 방안을 유력하게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건의 실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명품백 실물이 필요하다는 게 검찰 입장입니다.

검찰은 이르면 이번 주안에 명품백 확보를 마무리 할 것으로 보입니다.

정진석 대통령 비서실장은 지난 1일 국회 운영위원회에 출석해 "김 여사가 받은 명품 가방은 포장 그대로 청사 내 보관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kbs경남 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kbs경남 뉴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헤럴드경제 DB][헤럴드경제=김용재 기자] 경찰이 마약 투약 혐의로 수사를 받다가 숨진 배우 이선균(48) 씨의 수사 정보를 최초로 유출한 의혹을 받는 검찰 수사관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한 것으로 확인됐다.

kbs경남 뉴스,유턴을 하려던 한 차량은 대형 화물차 여러 대가 줄지어 차선 하나를 차지하고 있는 탓에 도로 폭이 좁아져 한 번에 유턴하지 못하고 앞뒤로 직진·후진을 반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