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99-2】- 프로야구 fa b등급

NoiseAware Blog

도박 변화단계 모델

【99-2】- 프로야구 fa b등급

99-2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NYT "바이든,99-2'수일 내 대중설득 실패 땐 포기 가능성' 측근에 말해"
백악관 "코멘트할 7분의 시간을 줬다면 '완전한 거짓'이라 말했을 것"

연설하는 바이든 미국 대통령 [워싱턴 EPA=연합뉴스]
연설하는 바이든 미국 대통령
[워싱턴 EPA=연합뉴스]

(워싱턴=연합뉴스) 조준형 특파원 = 미 대선 후보 첫 TV토론 부진 이후 민주당 안팎에서 사퇴 압박을 받는 조 바이든 대통령이 측근에게 향후 수일 내 여론 동향에 따라 후보직을 포기할 가능성을 거론했다고 뉴욕타임스(NYT)가 3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그러나 백악관은 "완전한 거짓"이라며 이를 즉각 부인했다.

NYT는 "바이든 대통령은 재앙적이었던 지난주 TV 토론 이후 한 핵심 측근에게 '향후 며칠 안에 대통령직에 나설 수 있음을 대중들에게 납득시킬 수 없다면 대선 후보직을 구해낼 수 없을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고 보도했다.

다만 바이든 대통령은 현재 재선 도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고 바이든 대통령과 소통한 측근이 밝혔다.

또한 바이든 대통령은 오는 5일로 예정된 ABC 뉴스 심층 인터뷰와,99-2경합주인 펜실베이니아와 위스콘신에서의 유세를 포함한 주말까지의 몇 차례 대중 접촉 기회에서 반드시 좋은 모습을 보여야 한다는 점을 이해하고 있다고 NYT는 전했다.

바이든 대통령과 소통한 측근은 "그는 그와 같은 일(TV토론에서의 불안정한 모습)이 두 번만 더 있으면 우리는 다른 상황에 처하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NYT는 바이든 대통령과 측근의 이 같은 대화는 바이든 대통령이 TV토론 참패에서 회복할 수 있을지에 대해 스스로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첫 번째 신호라고 썼다.

이런 보도에 대해 앤드루 베이츠 백악관 부대변인은 이날 엑스(X·옛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NYT 보도에 대해 "그 주장은 완전히 거짓"이라며 "뉴욕타임스가 우리에게 (보도 내용에 대해) 코멘트할 7분 이상의 시간을 줬더라면 우리는 그렇게(완전한 거짓이라고) 말했을 것"이라고 밝혔다.

바이든 대통령이 지난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과의 TV토론에서 자주 말을 더듬고 맥락에 벗어난 발언을 한 이후 민주당 안팎에서 '후보 교체론'이 제기되고 있다.

이번 NYT 보도의 진위와 관계없이 당분간 바이든 대통령의 대선 레이스 지속 여부와 대안 후보 물색을 둘러싼 논쟁은 민주당 안팎에서 계속될 전망이다.



99-2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99-2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때는 막막했는데 ‘연인’ 파트1~2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밤에 피는 꽃’ 등 드라마와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3 등 예능의 성적이 좋았다.

99-2,중국 국가발전개혁위원회는 ‘2024년 경제·사회 발전 계획’ 보고서에서 ‘혁신을 통한 산업 시스템 현대화’를 10대 핵심과제에서 최우선으로 꼽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