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19 아시안컵 득점왕】- 한국 축구 일정

NoiseAware Blog

실내 야구 연습장

【2019 아시안컵 득점왕】- 한국 축구 일정

2019 아시안컵 득점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나토회의에서 젤렌스키 대통령 소개하다 말실수
'후보 교체론 불식' 기자회견에선 "트럼프 부통령"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1일(현지 시각) 워싱턴 DC '월터 E.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이름을 '푸틴'(러시아 대통령)으로 잘못 불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1일(현지 시각) 워싱턴 DC '월터 E.워싱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이름을 '푸틴'(러시아 대통령)으로 잘못 불렀다가 정정하고 있다.ⓒAFP=연합뉴스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11일(현지 시각)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정상회의 마지막 날 행사에서 우크라이나 대통령 이름을 '푸틴'(러시아 대통령)으로 잘못 불렀다가 곧바로 정정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이날 워싱턴 DC에서 열린 나토 정상회의의 일환인 우크라이나 지원 협약 행사에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를 소개하며 "이제 저는 결단력만큼이나 용기를 가진 우크라이나 대통령에게 이 자리를 넘기고 싶다"며 "신사·숙녀 여러분,푸틴 대통령입니다"라고 말했다.

이내 자신의 실수를 알아차린 바이든 대통령은 "푸틴 대통령?푸틴 대통령은 우리가 패퇴시켜야 한다"며 "젤렌스키 대통령"이라고 했다.이어 "나는 푸틴을 물리치는 데 너무 집중하고 있다"며 젤렌스키 대통령과 악수를 나눴다.젤렌스키는 "내가 더 낫다"고 웃으면서 받아쳤고,2019 아시안컵 득점왕바이든도 "훨씬 더 낫다"고 했다.

지난달 27일 대선후보 첫 TV토론에서 건강과 인지력 저하 문제를 드러낸 뒤 재선 도전 포기 압박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하지 말아야 할 실수'를 한 격이 됐다.

바이든 대통령이 푸틴 대통령 이름을 부르자 대형 스크린으로 상황이 실시간 중계되던 나토 정상회의 기자실에서는 "오 마이 갓(Oh my God)" 등 기자들의 탄식 소리가 곳곳에서 들렸다.

뉴욕타임스(NYT)는 "이보다 더 부적절한 타이밍은 없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ABC,2019 아시안컵 득점왕CBS,NBC 등 주요 방송 등도 해당 영상을 저녁 뉴스로 내보냈다.

한편,2019 아시안컵 득점왕바이든은 이날 오후 자신에게 제기된 '고령 리스크'로 인한 '후보 교체론'을 불식시키기 위해 기자회견을 했다.바이든은 이 기자회견에서도 해리스 부통령을 "트럼프 부통령"이라고 부르는 실수를 저질렀다.

2019 아시안컵 득점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19 아시안컵 득점왕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당 대변인을 맡고 있는 김민수 후보는 서울 분당을에서 대통령실 홍보수석 출신인 김은혜 예비후보와, 이명박 정부에서 여성가족부 장관을 지냈던 김희정 후보는 부산 연제에서 현역 이주환 의원과 공천을 놓고 맞붙고 있다.

2019 아시안컵 득점왕,경기남부경찰청은 지난 3월부터 국민의 일상을 지키기 위해 사회 공동체가 힘을 모아 실천한 사례를 발굴해 알리는 '평온한 일상 지키기' 홍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