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예이 - 축구 한국 일정 - ID=2024-10-27%2Fpawaks.html

NoiseAware Blog

마요르카 대 레알 베티스

예이 - 축구 한국 일정 - ID=2024-10-27%2Fpawaks.html

예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광복절을 하루 앞두고 정치권이 갈라져 있지만, 그래도 우리가 잊지 말아야 할 게 있습니다.바로 오늘(14일)은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입니다. 고 김학순 할머니가 1991년 8월 14일 위안부 피해 사실을 증언한 걸 계기로 만들어진 국가기념일입니다.열두번째를 맞는 올해, 서울 도심에서 현재 기념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그 현장을 연결해 보겠습니다.

정준호 기자,예이날이 더운데도 굉장히 많은 분들이 모여 계신데요.지금 행사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기자>

저는 서울 세종대로 사거리에서 진행 중인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나비문화제 현장에 나와 있습니다.

정의기억연대 주최로 열린 이 문화제는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의 증언과 활동기록을 다양한 형태의 공연들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정부에 등록된 위안부 피해자 240명 중 생존자는 9명입니다.

모두 90대 이상으로 외부활동이 어려워 오늘 문화제에도 직접 참여하진 못하고 영상으로 메시지를 전해왔습니다.

[이용수/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 일본군 위안부 문제는 꼭 기필코 해결해야 합니다.]

<앵커>

서울뿐 아니라 전국 다른  지역에서도 오늘 기념행사가 있었잖아요.그 내용도 전해 주시죠.

<기자>

오늘 낮 서울 종로구 위안부 소녀상 앞에서는 8개 나라 145개 단체 공동주관으로 수요시위가 열렸습니다.

시위에 참석한 이들은 일본 정부의 공식 사과와 법적 배상을 요구하고 함께 구호를 외쳤습니다.

[이나영/정의기억연대 이사장 : (일본정부는) 전쟁범죄와 반인도적 범죄를 인정하고 피해자들에게 공식 사죄,예이법적 배상하라.]

같은 시각 바로 인근에서는 보수단체의 반대집회가 열렸지만,별다른 충돌은 없었습니다.

서울 용산 백범김구기념관에서도 여성가족부 주체로 기념식이 열렸고, 경남 양산에서는 고 김복동 할머니를 기리기 위해 시민 2천700여 명의 성금으로 만들어진 평화의 소녀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 밖에도 대구와 광주,속초 등에서도 기림의 날 기념행사가 진행됐습니다.

(영상취재 : 하   륭,예이영상편집 : 신세은,VJ : 이준영)

예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예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암스테르담 지방 의회는 지난해 도시를 관광 온 2300여척에 이르는 크루즈 선 수를 2028년까지 1150척으로 줄이겠다고 발표했다.

예이,“5인 이상 사업장이 되지 않기 위해 사람을 더 뽑지 않겠다” “징역이나 거액의 벌금을 낼 수 있다는 부담을 질 바에야 사업을 그만하겠다”는 반응이 이어지는 와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