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호박죽 끓이기 - ID=2024-10-27%2Frdsilp.html

NoiseAware Blog

플레이어보너스

호박죽 끓이기 - ID=2024-10-27%2Frdsilp.html

호박죽 끓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화성 아리셀 화재' 안산 분향소 설치 도중 실랑이
파출소장 "사고난 곳 화성시라…깊이 반성,사과"

/사진=연합뉴스
/사진=연합뉴스
[파이낸셜뉴스] 23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경기도 화성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 사망자를 기리기 위한 분향소를 설치하는 과정에서 지역 파출소장이 경솔한 발언을 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일고 있다.

27일 '화성 공장 화재 이주민 공동 대책위원회'(이하 대책위) 위원장을 맡은 박천응 목사 등은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다문화 공원에서 사망자를 기리기 위한 분향소를 설치했다.

이 과정에서 관할 파출소장 A씨가 방문해 분향소 설치에 관해 지자체의 허가를 받았는지를 물었고,대책위는 "신청은 했지만,호박죽 끓이기허가는 받지 않았다"고 답했다.

양측의 대화가 오가는 가운데 A씨는 "분향소는 나라를 지키다가 돌아가신 분들을 위해 설치하는 것 아닌가요?"라고 했고,호박죽 끓이기이 말을 들은 대책위 관계자들은 "그렇다면 나라를 위해 돌아가신 분만 추모를 해야 하는 것인가"고 받아치며 실랑이가 벌어졌다.

박 목사는 "이번 사고 사망자분들이 잘못을 저질러서 돌아가신 것도 아닌데,호박죽 끓이기공직자가 어떻게 그런 말을 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고 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이번 사안에 대해 "관할 파출소장이 분향소 설치 현장에서 지자체 허가 여부를 확인하던 중 신고만 하고 허가받지 않았다는 말에 부적절한 발언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당사자(A씨)는 큰 상처를 입었을 이주민 단체 측과 유족에게 사과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한편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난 불로 23명이 숨지고,8명이 다쳤다.

사망자는 내국인 5명,외국인 18명(중국 국적 17명,라오스 국적 1명)이다.
#파출소장 #아리셀 #화성 공장 화재

호박죽 끓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호박죽 끓이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라마단 첫날부터 이스라엘휴전 불발된채 라마단 시작무슬림 성지 알아크사 일대인파 몰리면서 긴장감 고조이스라엘, 경찰 수천명 배치美 경고에도 라파 진격 고심하마스, 라마단 활용 여론전"사원 집결해 순교자 기리자"10일(현지시간) 예루살렘 옛 시가지 알아크사 모스크 경내에 있는 '바위의 돔' 앞을 시민들이 지나고 있다.

호박죽 끓이기,[삼양식품 제공][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삼양식품이 5년 연속으로 해외 매출에서 최대 실적을 경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