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크로스 신발 - 06 07 프리미어리그 순위

NoiseAware Blog

브라질축구리그

크로스 신발 - 06 07 프리미어리그 순위

크로스 신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부산 촉진2-1구역 재개발 조감도 [연합뉴스 자료 사진]
부산 촉진2-1구역 재개발 조감도
[연합뉴스 자료 사진]

(부산=연합뉴스) 박성제 기자 = 부산의 한 대형 재개발 사업지인 촉진2-1구역 시공사 선정과정에 한 건설사와 계약한 홍보대행사 대표 등이 조합원에게 현금을 건넨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향후 기소 후 판결 결과에 따라 사업비만 1조원이 넘어 부산의 재개발 사업 최대어로 꼽히는 이곳의 시공사가 바뀔 가능성도 있다.

부산 부산진경찰서는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 위반 혐의로 홍보대행사 대표 등 3명과 시공사 법인을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은 지난 1월께 시공사 선정 총회를 앞두고 부산진구 범전동 한 주차장에서 촉진2-1구역 재개발 조합 관계자에게 현금 1천만원이 든 돈봉투를 제공한 혐의를 받고 있다.

당시 돈을 받은 조합원 측이 이 사실을 자진 신고하면서 경찰 수사가 시작됐다.

경찰은 돈을 건넨 홍보대행사 대표 등은 물론 이들과 홍보 대행 계약을 맺은 시공사도 혐의가 있다고 보고 함께 송치했다.

도시 및 주거환경정비법에 따라 시공사 선정 과정 등에서 금전이나 재산상 이익을 제공하면 시·도지사는 시공사 선정 취소 명령을 내릴 수 있다.

부산진구 범전동 일대에 지하 5층∼지상 69층 규모의 아파트 1천902가구와 오피스텔 99실 등을 짓는 촉진2-1구역은 사업비만 1조3천억원에 이른다.

대형 건설사 2곳이 입찰에 참여해 지난 1월 말 시공사가 선정됐다.



크로스 신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크로스 신발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베트남 주요 매체들도 연일 콘서트 전망이나 치열한 경쟁을 뚫고 티켓을 손에 넣은 자국민의 눈물겨운 ‘티켓 구매기’ 등 관련 기사를 쏟아내고 있다.

크로스 신발,/사진=이명근 기자 qwe123@'금융투자' 주목하는 '부자'들KB금융지주가 내놓은 '부자보고서'에 따르면 2023년 말 기준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의 자산가들은 올해 금융투자 쪽에 대한 투자를 적극적으로 늘리겠다고 답한 것으로 조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