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오늘의 테니스 - 놀고가닷컴

NoiseAware Blog

고스톱 싼다

오늘의 테니스 - 놀고가닷컴

오늘의 테니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돈 때문에 자신 고소 주장…"맞고소 대응 했다"

(의정부=연합뉴스) 최재훈 심민규 기자 = 종교시설 '하늘궁'에서 여성 신도들을 성추행한 혐의로 피소된 허경영 국가혁명당 명예 대표가 피의자 신분으로 경찰에 출석해 약 7시간 조사를 받았다.

출석한 허경영 대표 [촬영 심민규 기자]
출석한 허경영 대표
[촬영 심민규 기자]

이날 오후 3시께 경기북부경찰청에 피의자 신분으로 출석한 허경영 명예 대표는 "혐의를 인정하느냐"는 기자의 질문에 "나는 죄가 없고 (본인을 고소한) 그들이 수사받아야 한다"며 "돈을 받기 위해 나를 고소한 것이며 공갈로 (상대를) 고소했다"고 말했다.

허 명예 대표는 약 7시간 이어진 경찰 조사에서도 모든 혐의에 대해 완강히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허 명예 대표가 운영하는 종교시설인 하늘궁의 신도들은 지난 2월 공중밀집장소추행 혐의로 허 명예대표를 경찰에 고소했다.

고소인들은 허 명예 대표가 상담을 핑계로 여 신도들의 신체를 접촉하는 등 추행했다고 주장한다.

고소를 접수한 경찰은 지난 4월 15일 하늘궁과 서울 피카디리 건물 강연장을 압수 수색했다.

경찰 관계자는 "오늘 조사는 마무리됐고,오늘의 테니스추가 조사가 필요하다 판단되면 한 번 더 피의자를 부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오늘의 테니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오늘의 테니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다양한 곡선에 조경 살린 공모작 '소리풍경'…노들섬에 한국 '산' 이미지 입혀내년 착공 2027년 완공 목표…구글 신사옥·뉴욕 베슬·영국 이층버스 등 작품 토마스 헤더윅의 '소리풍경'[서울시청 제공] (서울=연합뉴스) 정수연 기자 = 영국의 레오나르도 다빈치로 불리는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 토마스 헤더윅이 글로벌 노들섬을 설계한다.

오늘의 테니스,하지만 러시아에 지고 싶지는 않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