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프리미어리그경기|【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

NoiseAware Blog

도박 애

프리미어리그경기|【청룡기 전국고교야구선수권대회】

프리미어리그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8년간 투입 비용만 7000억 넘어…CJ 떠넘기기 부당"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27일 경기 고양 일산동구 장항동 일대 사업부지에서 열린 CJ라이브시티 아레나 착공식 및 사업비전 선포식에 참석해 아레나 착공 및 비전 선포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문체부 제공) 2021.
황희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이 27일 경기 고양 일산동구 장항동 일대 사업부지에서 열린 CJ라이브시티 아레나 착공식 및 사업비전 선포식에 참석해 아레나 착공 및 비전 선포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문체부 제공) 2021.10.27/뉴스1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CJ라이브시티는 경기도가 지난 12일 "CJ(001040)의 의지가 부족해 CJ라이브시티 사업 협약이 해제됐다"고 주장한 데 대해 "경기도가 일방적으로 협약을 해제한 후 그 원인을 CJ에 떠넘기고 있다"고 14일 반박했다.

CJ라이브시티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지난 8년간 사업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왔다.사업에 투입한 비용만 7000억 원이 넘는다"며 "경기도의 주장은 부당하다"고 밝혔다.

CJ라이브시티는 "사업 과정에서 당사만의 노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많은 문제를 겪었다"며 △경기도와 고양시로 이원화된 절차 탓에 생긴 각종 인허가 지연 △한국전력의 대용량 전력공급 불가 통보 △한류천 수질개선 공공사업 지연 등을 꼽았다.

이어 "공사 중 사업 부지에서 발견된 대량의 건설·산업 폐기물로 인해서도 많은 비용과 시간이 소요됐다"며 "그럼에도 K-컬처밸리를 통해 한류 문화를 확대 재생산하는 문화교류의 공간을 조성하고자 사업 의지를 포기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CJ라이브시티는 "이미 경기도의 일방적인 사업협약 해제 통보에 재고를 요청하는 공문을 두 차례 발송했지만,프리미어리그경기경기도는 당사의 책임으로 협약을 해지했다고 주장하면서 구체적인 해제 사유를 문의하는 당사의 공문에는 한 달 넘게 대답하지 않고 있다"고 주장했다.

오히려 "경기도의 사업 추진 의지가 부족했다는 의구심을 가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지적했다.

CJ라이브시티는 더불어 경기도가 "CJ에서 2021년 10월 착공한 아레나가 한국전력의 전력공급 불가 통보로 공사 중단되기까지 정상적인 공사를 통해 공정률 17%를 달성한 사실,프리미어리그경기K-컬처밸리와 같은 대규모 복합 개발사업은 사업 기획부터 주변 인프라 조성,프리미어리그경기사업계획에 따른 순차적인 부지별 인허가 과정에 오랜 시간이 소요된다는 사실에는 입을 닫고 있다"라고도 했다.

CJ라이브시티는 "사업 계획 변경은 불가피한 과정으로 고양시는 물론 경기도와 줄곧 협의했는데도 경기도는 도의회의 행정사무조사 진행에 따른 사업 지연,프리미어리그경기사업계획 과정 중 계속된 인허가 승인 지체까지 당사 잘못이라고 한다"고 맞받았다.

그러면서 "경기도의 경직된 행정으로 사업 정상화가 점점 요원해지는 현 상황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앞으로도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어리그경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프리미어리그경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It also said that the total number of Israeli prisoners killed by Israeli military operations in Gaza could be more than 70.

프리미어리그경기,국제해양법 아카데미는 KIOST가 해양수산부 지원을 받아 해양법 교육 저변 확대를 위해 운영하는 교육 과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