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 - nba플레이오프

NoiseAware Blog

리버풀 대 뉴캐슬

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 - nba플레이오프

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엑스(X)
ⓒ엑스(X)[데일리안 = 표윤지 기자] 최근 일본 미야자키현에서 규모 7.1의 지진이 발생했다.이러한 가운데 하늘에 뜬 구름 사진을 가리켜 이른바 '지진 구름'이라고 일컬으며 대지진 징조라는 가짜뉴스가 빠르게 퍼지고 있다.

12일 요미우리신문은 '난카이 대지진 주의' 정보가 지난 8일 처음 발표되면서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가짜 또는 내용이 잘못된 정보가 확산하고 있다고 보도했다.그러면서 정부가 이와 관련된 주의를 호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보도에 따르면 구글 트렌드를 통해 분석한 결과 미야자키현 지진 발생일인 8일부터 '지진운' 검색 사례가 급증했다.지진운은 지진이 발생하기 전에 나타난다는 특이한 형태의 구름을 가리킨다.

일본인들은 SNS에 직접 촬영한 특이한 모양의 구름 사진과 함께 촬영된 시간,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지역 등 상세한 정보를 올리며 불안감을 호소하고 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이 둘의 연관성을 인정하지 않는 입장이다.

기무라 레오 효고현립대 교수(방재 교육)는 요미우리신문에 "지진 예언은 지진이 발생할 때마다 자주 나오는 대표적인 가짜뉴스"라면서 "이번엔 '대지진 주의' 정보까지 발표되면서 믿어 버리는 사람이 많아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일본 기상청은 '대지진 주의' 정보를 발표한 다음 날인 9일부터 매일 홈페이지를 통해 '난카이 대지진' 관련 정보를 전하고 있다.

기상청은 "구름은 대기 현상이고,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지진은 대지 현상이다.지진이 구름의 영향을 받는다는 과학적인 근거는 없다"며 "일시와 장소를 특정해 지진을 미리 안다는 정보 또한 헛소문이기 때문에,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밝혔다.

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환자 생명 팽개친 집단행동은 개인 자유 아냐"… 보건의료노조의 호소대전일보 DB보건의료노조가 근무지에 복귀하지 않고 있는 전공의들을 향해 "환자 생명을 팽개치고 집단행동에 나선 것은 개인의 자유가 아닌 집단 진료거부"라고 지적했다.

2024 프로야구 개막전 시구,다만 “입주자들을 차별할 생각은 없으며, SH가 기여를 할 수 있는 방안 등을 검토 중인 초기 협의 단계”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