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장난을 치다 - ID=2024-10-28%2Flpqqgi.html

NoiseAware Blog

장안동 독도게찜

장난을 치다 - ID=2024-10-28%2Flpqqgi.html

장난을 치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로버트 기요사키 [로버트 기요사키 SNS]
로버트 기요사키 [로버트 기요사키 SNS]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비트코인 강세를 주장해온 베스트셀러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가 최악의 폭락장을 경고해 주목된다.

기요사키는 지난 4일 자신의 엑스(X·옛 트위터)에서 "기술 차트가 역사상 가장 큰 시장 붕괴를 시사하고 있다"며 "부동산,장난을 치다주식,장난을 치다채권,장난을 치다금,장난을 치다은,비트코인 가격이 모두 폭락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다만 "내년 말부터 시작될 강세장 사이클은 금,장난을 치다은,장난을 치다비트코인 투자자들이 모두 기다려온 이벤트가 될 것"이라며 "투자자들이 그간 (발휘한)인내심에 따른 보상을 받을 것"이라고 했다.

기요사키는 "다가올 폭락장은 훌륭한 자산을 저렴한 가격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했다.

한편 기요사키는 지난달 13일에도 X를 통해 "비트코인은 백만장자가 되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강조한 바 있다.

기요사키는 "개인 사업만으로 백만장자가 된다는 건 운이 따라야 하는 일"이라며 "내가 비트코인에 대해 투자하고 있는 이유는 (기업을 운영해 백만장자가 되는 것 같은)어려운 일을 대신 해주는 게 바로 비트코인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기요사키는 이런 이유들로 인해 자신은 비트코인을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비트코인 강세론자로 칭해지는 기요사키는 지난달 비트코인이 오는 8월 25일까지 35만 달러(약 4억8000만원)를 돌파할 것이라는 전망도 내놓은 바 있다.지난 3월에는 "비트코인이 올해 30만 달러(약 4억1000만원)를 돌파할 것"이라고도 예측했다.

장난을 치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장난을 치다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前 폭스뉴스 앵커, 푸틴 인터뷰…크렘린 "다른 美 언론과 달라"푸틴, 2021년 10월 이후 미국 매체와 첫 인터뷰폭스뉴스의 간판 앵커였던 터커 칼슨이 한 미디어 콘퍼런스에서 발언하고 있다.

장난을 치다,‘왕가 탕후루’ 지점에 부착된 공모전 포스터 QR 코드를 통해 접속하거나, 울산경찰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