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suafam - 포커 방 - ID=2024-10-28%2Frsxyzl.html

NoiseAware Blog

fc 포르투 대 울버햄프턴 원더러스 fc 경기

suafam - 포커 방 - ID=2024-10-28%2Frsxyzl.html

suafam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하나증권은 9일 카카오(035720)에 대해 자회사 실적 부진으로 컨센서스를 밑도는 실적이 예상된다며 목표주가를 7만2000원에서 6만원으로 16.7% 내려 잡았다.투자의견은‘매수’를 유지했다.

이준호 하나증권 연구원은 “카카오의 2분기 연결 영업수익은 2조47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6.5% 증가하고 영업이익은 1224억원으로 같은 기간 8.2% 증가할 것”이라며 “다만 컨센서스를 하회하는 실적”이라고 전망했다.

이준호 연구원은 “카카오톡 본업은 견조한 성장을 보였으나 일본 내 웹툰 플랫폼 경쟁 심화로 픽코마 마케팅 비용이 증가했다”며 “에스엠엔터테인먼트,suafam카카오게임즈를 포함한 자회사의 실적도 부진하다”고 분석했다.

특히 자회사들은 비용 효율화 시기로 높은 매출 성장을 기대하긴 어렵다고 내다봤다.

이 연구원은 “결국 본업 성장과 인공지능(AI) 서비스의 가능성이 하반기 주가의 키가 될 것”이라며 “카카오는 카카오브레인에서 AI 부문 영업양수를 마치고 카나나 알파(AI 모델 개발),카나나 엑스(AI 서비스 제공)를 구성했다.AI 서비스의 구체화된 로드맵 제공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설명했다.

또 “글로벌 빅테크와의 기술 격차,suafamAI 서비스의 수익화에 대한 의문은 △외부 AI 모델을 활용한 서비스 출시 △AI 트래픽 확보 후 비즈니스모델 적용으로 점차 해소될 것”이라며 “플랫폼의 성장은 항상 사용자에 경험 제공,suafam트래픽 확보,락인,수익화 순으로 이뤄졌다.AI 서비스도 다르지 않다”고 판단했다.

아울러 이 연구원은 “자회사 픽코마의 기업 가치를 재산정함에 따라 본업을 제외한 지분 가치를 23조7000억원에서 17조9000원으로 조정한 영향으로 목표가를 하향했다”며 “경쟁사와 차별화된 지적재산권(IP) 성과를 보인다면 상향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suafam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suafam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엔비디아는 하루 새 16% 넘게 급등하며, 알파벳과 아마존을 제치고 시총 3위로 올라섰습니다.

suafam,◆네이버 기자구독을 하시면 흥미롭고 재미있는 미국 종목 이야기를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