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아시안컵 이순민 - ID=2024-10-28%2Fwztkjs.html

NoiseAware Blog

월드컵 16강 예상

아시안컵 이순민 - ID=2024-10-28%2Fwztkjs.html

아시안컵 이순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매출기준 '8천만원 미만→1억400만원 미만' 완화…간이과세 확대

서울 명동거리 [연합뉴스 자료사진]
서울 명동거리
[연합뉴스 자료사진]

(세종=연합뉴스) 민경락 기자 = 다음 달부터 연 매출 1억원이 넘는 사업자들도 세 부담이 낮은 부가가치세 간이과세 대상이 될 수 있게 된다.

국세청은 다음 달 1일부터 간이과세 적용을 받을 수 있는 직전 연도 공급가액 기준이 종전 '8천만원 미만'에서 '1억400만원 미만'으로 상향된다고 18일 밝혔다.

피부관리·네일아트 등 피부·기타미용업도 사업장 면적과 무관하게 간이과세 적용을 받을 수 있게 된다.지금까지 사업장 면적이 40㎡ 이상인 특별·광역시 소재 피부·기타 미용업 사업자는 매출 수준이 기준에 적합해도 간이과세 대상이 될 수 없었다.

단 부동산임대업이나 과세유흥장소에 해당하는 사업장은 이전과 마찬가지로 연 매출이 4천800만원 미만이어야 간이과세 대상이다.

간이과세자는 세율이 1.5∼4.0%로 일반과세자(10%)보다 낮다.다만 세금계산서는 발급할 수 없다.

다음 달 1일 간이과세자로 전환되는 사업자는 24만9천명이다.간이과세 기준 완화로 전년(14만3천명)보다 10만6천명 늘었다.

간이과세 전환대상 중 세금계산서 필요 등 사유로 일반과세 적용을 원하는 사업자는 오는 30일까지 간이과세 포기신고서를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면 된다.

다음 달 1일부터 개인사업자의 전자세금계산서 의무 발급 대상 기준은 직전 연도 공급가액 1억원 이상에서 8천만원 이상으로 확대된다.

새 기준에 따라 다음 달부터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의무가 부여되는 개인사업자는 59만명이다.



아시안컵 이순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아시안컵 이순민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전공의 집단행동과 관련 고양시에는 최근 2주 동안 수술 지연 5건과 검사 거부 1건 등 총 6건의 피해 신고가 접수됐다.

아시안컵 이순민,사티아 나델라 MS 최고경영자(CEO)는 이날 사전 녹화된 영상을 통해 “가장 진보되고 고성능이며 고품질 반도체의 안정적인 공급이 필요하다”며 “그것이 우리가 인텔과 함께 일하는 것에 매우 흥분하는 이유”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