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전재영 홀덤 - 무료 스카이 내기 기존 고객 - ID=2024-10-28%2Fytxnui.html

NoiseAware Blog

하스스톤 덱트래커

전재영 홀덤 - 무료 스카이 내기 기존 고객 - ID=2024-10-28%2Fytxnui.html

전재영 홀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워홈 사내게시판에 "현 상황 안타까워…부족한 저를 반성"
"지난해 최대 실적 임직원들 덕분…격려금 지급 영원히 기억에"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아워홈 제공)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아워홈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은 직원들에게 "변화된 상황과 환경이 다소 낯설고 불편할 수 있겠지만 지금까지 충실히 업무에 임했던 대로 해준다면 큰 우려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구 부회장은 17일 회사 사내게시판에 퇴임사 성격의 인사말 글을 통해 "회사의 성장,전재영 홀덤특히 글로벌 사업에 대한 선대회장님의 유지를 이어가고자 하는 주주들과 경영복귀 및 즉시 매각을 원하는 주주 사이에 진정성 있는 협의가 없이 일어난 현 상황이 당황스럽고 안타깝고,전재영 홀덤부족한 저를 반성하고 있다"며 이같이 전했다.

구 부회장은 "2021년 6월 대표이사에 취임 당시 약속했던 '누구나 다니고 싶은 좋은 회사'를 만들기 위해 부단히 노력했다"며 "이 과정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창사 이래 첫 적자를 1년만에 극복하기도 했고,전재영 홀덤지난해에는 최대 실적을 달성하기도 했다"고 했다.

그러면서 "이 성과는 임직원들이 각자 자리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해주었기 때문임을 잘 알고 있다"고 덧붙였다.

구 부회장은 "아워홈이 성장을 멈춘 지난 5년에 대한 회복과 정상화를 위해 숨가쁘게 달려왔던 임직원 모두에게 감사하고 미안한 마음"이라며 "흑자전환과 격려금을 지급할 수 있었던 순간은 대표이사로서 누구보다 행복했고 영원히 기억에 남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열심히 일한 직원들의 노력과 성과에 회사가 충분한 보상을 하겠다는 취임 당시 약속을 끝까지 지키고자 한다"며 "임시주총으로 인해 늦어진 올해 진급대상자를 발표하고,전재영 홀덤경쟁력있는 인센티브 제도를 새롭게 완비하고 임기를 마친다"고 덧붙였다.

구 부회장은 끝으로 "대표이사를 믿고 함께 달려준 임직원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오빠 구본성 전 부회장·큰 언니 구미현씨와 경영권 분쟁을 벌이던 구 부회장은 지난달 31일 임시주주총회에서 패배하면서 사내이사 재선임에 실패했다.구 부회장의 대표이사 임기는 지난 4일 종료됐지만 새로 사내이사로 선임된 미현씨가 아직 이사회 결정을 알리고 있지 않아 구 부회장은 임시로 대표이사직을 유지하던 상태다.

전재영 홀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전재영 홀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현재 바이탈링을 활용한 치매 노인 원격케어 실증사업(행정안전부·충북 제천시)과 원격 돌봄케어 실증사업(보건복지부·광주광역시 서구청)이 진행 중이다.

전재영 홀덤,행사 기간 동안 총 280회의 비즈니스 미팅 기회가 확보되어 있으며, 사전에 공개된 미팅 참여 인사 정보를 확인한 후 사전 예약을 통해 일대일 미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