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국 일간 워싱턴포스트(WP)는 현지 시각 26일 전국 및 주 단위 여론조사와 지난 두 차례 대선에서의 투표 결과 등을 토대로 유권자들이 현재 시점에서 누구를 지지하는지 분석한 결과 이같이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워싱턴포스트에 따르면 선거 결과를 좌우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펜실베이니아와 위스콘신,북한 핵미시간,북한 핵노스캐롤라이나,네바다,애리조나,조지아 등 7개 격전지 중 5곳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이 우위를 보였습니다.
특히 펜실베이니아와 위스콘신,미시간에서의 지지율은 초접전이었습니다.
펜실베이니아에서는 두 사람이 동률을 보였고,위스콘신에서는 바이든 대통령이 1%포인트가 안 되는 적은 격차로 앞섰습니다.미시간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이 3%포인트로 이겼습니다.
신문은 통상 여론조사의 오차범위가 ±3.5%포인트인 점을 고려하면 이들 세 곳에서는 누구든 승리할 수 있다는 의미라고 해석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와 네바다,애리조나,조지아 등 4개 격전지에서는 지지율 격차가 4∼5%포인트로 더 벌어지기는 했지만,접전이기는 마찬가지였습니다.
워싱턴포스트는 다만 여론조사가 항상 맞는 것은 아니며 대선 전 많은 것이 바뀔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선거일 전까지 투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가장 큰 요인으로는 경제를 꼽았습니다.
과거 선거 결과를 보면 경제가 개선되면 현직 대통령이 우세했고,경제가 나빠지면 도전자가 승리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9pghjn
북한 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북한 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21일 대한상공회의소는 서울 중구 상의회관에서 임시의원총회를 열고 최 회장을 제25대 회장직에 만장일치로 추대했다고 밝혔다.
북한 핵,연합뉴스 13일 한국은행이 발표한 ‘금융시장 동향’에 따르면 2월 말 기준 예금은행의 가계대출(정책모기지론 포함) 잔액은 전월보다 2조원 늘어 1100조3000억원(속보치)으로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