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afc 아시안컵 중계 - ID=2024-10-29%2Fulqjky.html

NoiseAware Blog

2024년 4월 27일 K리그1 경기일정

afc 아시안컵 중계 - ID=2024-10-29%2Fulqjky.html

afc 아시안컵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야생 토끼 자료사진.[게티이미지뱅크]
야생 토끼 자료사진.[게티이미지뱅크]

[헤럴드경제=나은정 기자] 경기 수원시에서 1급 감염병인 '야토병' 의심 사례가 발생해 보건당국이 조사에 나섰다.

8일 수원시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복통과 발열 증상으로 관내 한 병원에 입원했던 20대 남성 A씨에 대한 혈액 검사에서 야토병균 양성 반응이 나왔다.

질병관리청은 시로부터 야토병 의심 사례 발생 보고를 받은 뒤 야토병 확진 여부 판단을 위해 지난 6일 경기도보건환경연구원에 혈청 검사를 의뢰했다.

수원 시민인 A씨는 지난달 24일 집 근처 소곱창 식당에서 소 생간을 먹은 뒤 이 같은 증상을 호소한 것으로 파악됐다.당시 A씨는 일행 1명과 함께 식사했지만,afc 아시안컵 중계A씨에게서만 증상이 나타났다.그는 입원 나흘 만인 지난 2일 상태가 호전돼 퇴원했다.

시 관계자는 "혈청 검사 결과는 1주일에서 열흘 정도 걸린다고 통보받아 현재 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며 "야토병으로 확진 판정이 나올 경우 질병관리청에서 결과를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야토병은 야생 토끼를 비롯한 야생 설치류에게 물리거나 닿거나 감염된 음식이나 물을 먹고 마셨을 경우 야토병균(Francisella tularensis)에 감염돼 발생한다.야토병은 전파력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지만,afc 아시안컵 중계폐렴이나 혈액을 매개로 감염되거나 분말 형태로 흡입하게 되면 치명률이 60%에 달해 1급 감염병으로 지정돼 있다.

우리나라에서는 1997년 포항시 북구의 한 야산에서 죽은 지 며칠 된 야생 토끼 한 마리를 요리해 먹은 40대 남성이 확진 판정을 받은 바 있다.

이 남성은 입원 치료 후 10여일 만에 완치돼 퇴원했다.

afc 아시안컵 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afc 아시안컵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흡연이 가능하다고 알려진 또 다른 PC방을 찾아가 보니, 흡연실이 갖춰져 있지만 앉은 자리에서 흡연을 하는 손님들이 대다수였습니다.

afc 아시안컵 중계,건강했던 나발니에게 경련을 일으킨 ‘무언가’의 정체를 두고 다양한 추측이 쏟아지는 가운데, 나발니의 모친은 아들이 숨진 곳을 방문한 자리에서 교도소로부터 사망원인이 “돌연사 증후군”이라고 들었다고 밝힌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