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 이미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잠잠해지나 싶었던 바이든 대통령,도박 이미지후보 사퇴론이 다시 불붙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바이든 대통령을 지원해온 낸시 펠로시 전 하원의장이 "시간이 없다"며 압박에 나섰고,지지자들의 후원금도 이번 달엔 반토막 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세흠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낸시 펠로시 전 미국 하원의장은 '출마 여부'가 전적으로 바이든 대통령에게 달린 일이라고 전제했습니다.
다만,며칠 전까지 공개 지지를 표했던 것과는 달리,민주당원들은 바이든 대통령이 결정을 내리길 촉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낸시 펠로시/전 미국 하원의장/민주당 : "시간이 촉박합니다.우리는 모두 바이든 대통령이 결정을 내릴 것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이미 여러 차례 완주 의사를 밝혔는데도 측근인 펠로시 전 의장까지 사실상 후보 사퇴를 압박한 것으로 해석됩니다.
[기자 질문 : "대통령!낸시 펠로시 전 의장이 여전히 당신 편인가요?"]
3주 전 바이든 대통령 선거자금 모금 행사를 주최해 2천8백만 달러를 끌어모은 영화배우 조지 클루니는 더 직접적으로 사퇴를 촉구했습니다.
그는 뉴욕타임스 기고문에서 "바이든으로는 11월 대선에서 이기지 못할 것이고,상원,하원 선거 모두 패배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민주당 내에선 바이든 사퇴를 촉구하는 상하원 의원이 10명으로 늘었고,도박 이미지이번 달 후원금 모금액이 지난달의 절반 수준으로 떨어질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습니다.
전방위적 압박 속에 바이든 대통령은 한국시간 내일 오전 나토 정상회의를 마무리하는 기자회견을 열 예정입니다.
국제 무대에서 고령,건강 논란을 잠재우겠다는 각오인데,동시에 대통령 출마 자격에 대한 검증의 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KBS 뉴스 임세흠입니다.
영상편집:이웅/그래픽:최창준/자료조사:문종원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도박 이미지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채널 추가
▷ 네이버,도박 이미지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도박 이미지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도박 이미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베를린에서 KBS 뉴스 조빛나입니다.
도박 이미지,상무부의 수출입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멕시코의 대미 수출은 전년비 5% 증가한 4756억달러에 이르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