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맨 스텔라이브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제주경찰,핑맨 스텔라이브 월드컵1시간 30분간 중국인 5명 적발
"문화적 차이 커…기초질서 홍보 나설 것"
[파이낸셜뉴스] 제주를 찾는 중국인이 급증하면서 쓰레기 무단 투기 등이 논란이 되자 제주경찰이 기초질서 위반 행위 근절을 위한 캠페인을 벌이는 한편 집중 단속에 나섰다.
27일 제주경찰에 따르면 지난 25일 오후 관광객 기초질서 위반 행위 근절 캠페인을 벌인지 25분 만에 무단횡단을 하던 중국인들이 잇달아 범칙금 납부 통지서를 받아 들었다.이날 오후 7시25분께 52세 중국인이 무단횡단을 하다 적발됐고 이어 10분 만에 20대 중국인 커플이 무단횡단을 하다 적발됐다.
범칙금 통지서를 받아 든 이들은 적잖이 당황한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연합뉴스에 따르면 정복을 입은 경찰이 눈앞에 있었지만,핑맨 스텔라이브 월드컵유유히 도로를 가로지른 커플은 단속 경찰관에게 "무단횡단이 문제가 되는 줄 몰랐다"며 "중국 공안은 무단횡단해도 범칙금은 부과하지 않는다"며 머리를 긁적였다.
이번 단속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중국인 관광객으로 추정되는 이들이 제주에서 벌인 비신사적 행동이 논란이 되면서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기초질서 위반 행위 근절 캠페인을 겸해 이뤄졌다.
경찰 관계자는 "적발된 외국인들과 대화해보면 악의적이라기보단 문화적 차이로 인한 것으로 보이는 사례가 많다"며 "가이드가 자신이 맡은 외국인 관광객에게 무단횡단 등 기초질서 위반 사항에 대해 미리 설명만 해 줘도 많이 바뀔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다른 기초질서 위반 사항 등도 이러한 문화적 차이가 적용될 수 있다고 판단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팸플릿 등을 제작해 홍보에 나설 예정"이라며 "내국인들도 기초질서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제주도 #제주 #중국인
핑맨 스텔라이브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핑맨 스텔라이브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그룹 티아라 멤버이자 배우로도 활동 중인 함은정은 빈소를 찾았고, 티아라 출신 가수 겸 배우 소연은 해외 체류 중인 상황을 감안, 자신의 SNS에 글을 올려 비통함을 표시했다.
핑맨 스텔라이브 월드컵,대전시의사회와 충남도의사회, 충북도의사회 관계자들이 30일 오후 8시 대전 서구 보라매공원에서 대한민국 의료 사망선고 촛불집회'를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