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1일 뉴시스에 따르면 제주동부경찰서는 도로교통법 위반(사고후미조치)과 특정범죄 가중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도주치상) 등 혐의로 A(40대)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다고 이날 밝혔다.
A씨는 지난 10일 오후 6시 35분쯤 한라산 성판악휴게소 부근 5·16 도로에서 서귀포 방면으로 차를 몰던 중 중앙선을 넘어 마주 오던 차 2대를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에도 멈추지 않고 도주를 시도한 A씨는 성판악 탐방안내소 인근에서 버스를 추가로 들이받았다.이 사고로 버스 운전기사와 승객 등 3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
A씨는 어수선한 틈을 타 차에서 내려 한라산 풀숲으로 도주했다.추적에 나선 경찰은 이날 오전 7시 48분쯤 한 통의 신고 전화를 받고 A씨 검거에 성공했다.
신고자는 사고 당시 A씨 차량 뒤에서 차를 몰았던 운전자로 확인됐다.이날 아침 일터로 가기 위해 5·16도로 운전하던 중 한라생태숲 인근 갓길에서 A씨가 내려오는 것을 목격해 신고했다.
출동한 경찰은 A씨를 발견하고 함께 파출소로 이동했다.신원을 확인한 뒤 오전 8시 20분쯤 긴급체포했다.
조사 결과 A씨 혈중알코올농도는 0.00%로 나타났다.그는 2018년도에 차량 절도 범행으로 자동차운전면허가 취소된 상태였던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경찰 조사에서 '술을 마시지 않았다.사고에 대한 기억이 없다.아침에 눈을 떠보니 풀숲에 누워 있었다'는 취지로 혐의를 모두 부인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사고 충격으로 부상을 입어 현재 병원에서 치료받고 있다.경찰은 A씨 혈액을 채취해 약물 투약 및 음주 여부를 조사하는 한편,어제 축구구속영장을 신청할 예정이다.
어제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어제 축구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헤즈볼라 "이스라엘에 로켓 60발 발사"…레바논 동부 공습 보복골란고원 주둔 이스라엘군 겨냥…일부 격추이스라엘, 헤즈볼라 정치적 거점 공습…2명 사망25일(현지시간) 레바논 남부 마룬 알-라스 마을에서 이스라엘의 포격으로 연기가 피어오르는 모습.
어제 축구,최태원 SK그룹 회장은 2년 연속 MWC 현장을 찾아 AI 반도체 부문 협력을 모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