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알나흐다 클럽|【프로야구 최고령】

NoiseAware Blog

ldf

알나흐다 클럽|【프로야구 최고령】

알나흐다 클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골드만삭스 "트럼프 집권 때 유럽에 막대한 영향"
"무역 정책 불확실성,국방·안보 압박 증가 때문"
"미국 세금 인하 정책에 따른 파급 효과도 영향"

[밀워키=AP/뉴시스] TV토론과 피격 사건 등으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재집권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그의 당선이 유럽 경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사진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귀에
[밀워키=AP/뉴시스] TV토론과 피격 사건 등으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재집권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그의 당선이 유럽 경제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사진은 트럼프 전 대통령이 귀에 거즈를 붙인 채 15일(현지시각) 미 위스콘신주 밀워키의 파이서브포럼에서 개막한 공화당 전당대회(RNC)에 도착해 손을 흔들고 있는 모습.2024.07.16.[서울=뉴시스]박광온 기자 = TV토론과 피격 사건 등으로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의 재집권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그의 당선이 유럽 경제에 "큰 타격"을 입힐 수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

15일(현지시각) 미 CNBC방송에 따르면 골드만삭스의 야리 스텐,제임스 모벌리 등 경제학자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 피격 사건 전날인 지난 12일 "트럼프의 재선은 유로존에 대한 건설적인 성장 예측에 상당한 하방 압력(아래쪽으로 끌어내리는 힘)을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우리가 예상한 바로는 (트럼프 전 대통령 재선 시) 인플레이션이 0.1%p 오르고,결국 국내총생산(GDP)은 약 1%의 타격을 입을 것"이라고 말했다.

구체적으로 이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 재집권 시 ▲무역 정책 불확실성 ▲국방·안보에 대한 압박 증가 ▲미국 국내 세금 관련 정책 등에 따른 파급 효과가 유럽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CNBC는 지난 12일까지 시장에서는 트럼프 전 대통령의 대선 우승 가능성을 약 60%로 예측했으나,알나흐다 클럽'피격' 사건 이후 이 수치가 더 올랐다고 말했다.

트럼프의 '자국 우선주의' 무역 정책에…"유로존 GDP 타격"
먼저 골드만삭스 경제학자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무역 정책과 이를 둘러싼 불확실성이 그의 마지막 대통령 임기 때와 마찬가지로 유럽 경제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특히 무역 긴장으로 인해 유로존의 GDP가 타격을 입을 수 있다"며 "무역 정책에 따른 불확실성으로 물가가 하락할 수 있으나 관세 인상으로 물가가 다시 상승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트럼프 전 대통령은 자신이 재선할 경우 수입품에 대한 10%의 전면 관세(보편적 관세)와 중국 수입품에 대한 60% 이상의 관세를 매길 것이라 공언했다.

이 같은 정책이 결국 글로벌 무역 경색과 노동력 공급 부족으로 이어져 유럽 경제에 큰 타격을 입힐 것이라고 내다본 것이다.

실제 트럼프 전 대통령 임기 말인 2018년과 2019년께 그의 '자국 우선주의' 무역 정책으로 유로존의 산업 생산은 약 2% 감소했다고 경제학자들은 추정한다.

트럼프의 국방·안보 압박에…"매년 GDP 0.5%를 추가 국방비로 지출"
또 트럼프 전 대통령의 압박에 따라 북대서양조약기구(NATO·나토) 회원국 방위비 부담이 늘어날 경우,이 역시 유럽 경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경제학자들은 지적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이 나토 회원국이 GDP 대비 최소 2%를 국방비로 지출한다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면,나토 군사 동맹 국가에 대한 지원은 없을 것이라고 엄포를 놓은 바 있다.

경제학자들은 연구 노트를 통해 "유럽 국가들은 트럼프 2기 임기 동안 매년 GDP의 0.5%를 추가로 국방비로 지출해야 할 수도 있다"고 지적했다.

또 트럼프 전 대통령의 유럽에 대한 국방 정책과 나토에 대한 입장으로 인해 지정학적 불확실성과 위험이 발생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트럼프의 세금 인하·규제 완화에…"인플레 상승으로 결국 악영향"
경제학자들은 트럼프 전 대통령의 세금 인하와 규제 완화 같은 국내 정책으로 유럽 경제는 큰 이득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트럼프 전 대통령은 집권 1기(2017~2021년 대통령 당시) 때 개인,법인,알나흐다 클럽재산세를 모두 인하하는 대규모 감세 정책을 내놨는데,알나흐다 클럽그는 재집권 시 해당 감세 정책을 영구화하겠다고 공언했다.

경제학자들은 이 같은 감세 정책이 정부 수입 감소로 이어져 더 큰 적자로 불러일으키고,결국 인플레이션 상승과 금리 인상에 대한 압력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하고 있다.

이들은 "미국의 세금 인하로 유럽의 경제 활동을 촉진할 수 있지만 유로화 약세로 인해 장기 금리 인상의 효과가 상쇄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결국 순 금융 파급 효과는 약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알나흐다 클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알나흐다 클럽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키라 야르미시 나발니 측 대변인은 SNS에 "한 시간 전에 수사관이 니발니의 어머니에게 전화해 최후통첩했다"며, "3시간 이내에 공개 작별 행사 없는 비밀 장례식을 치른다는 데 동의하지 않으면 알렉세이는 그가 숨진 교도소에 묻힐 거라고 했다"고 밝혔습니다.

알나흐다 클럽,연합뉴스 전공의 2천900여명이 대한의사협회(이하 의협)가 장기 사직으로 생활고를 겪는 전공의들에게 100만원씩 지원하는 생계지원사업에 신청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