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제이팝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민석 전 문정부 대변인,경기도 대변인 임명으로 친문 청와대 인사 '정점'
전해철 전 의원 비롯해 경기도청과 공공기관 곳곳서 일하는 중
하반기 공공기관장 대거 교체 설에 비명계 진입 늘어날 듯
일부서 이재명 사법리스크 커지자 '대권플랜 가동' 평가
경기도 친문 집결지.김동연 "정치세력 관련 없어"
강 신임 대변인은 경향신문 기자와 중앙일보 정치부장,월드컵 제이팝논설위원을 거쳐 2020년 2월부터 2021년 4월까지 문재인 정부 대통령비서실 대변인을 지냈다.
강 대변인은 "경기도 홈페이지에 들어가 '경기도 조직도'를 봤는데,조직도상의 맨 꼭대기에 '도지사'가 있는 게 아니라,도지사 바로 위에 '경기도민'이 있었다"며 "경기도민을 정점에 놓은 김동연 지사의 의지를 읽고 대변인 공모에 응하기로 마음먹었다"고 말했다.
강 대변인은 청와대에서 일하며 지켜본 문재인 대통령의 리더십을 기록한 책‘승부사 문재인’을 2021년 9월 출간한 바 있다.
강 신임 대변을 비롯해 친문 청와대 인사의 영입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경기도 싱크탱크인 경기연구원 주형철 원장은 문정부 청와대 경제보좌관을 지냈고,월드컵 제이팝강성천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장도 청와대 산업통상비서관 출신이며,김혜애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장 역시 청와대 기후환경비서관 출신이다.
특히 민선8기 후반기 단행된 인사에서는 임명된 안정곤 비서실장은 문정부 청와대 의전비서관실에서 선임행정관을 지냈다.
최측근인 김남수 정무수석은 노정부 청와대 행정관,문정부 청와대 사회조정비서관을 지낸 대표적인 친노,친문 인사다.
또 최근에는 친문 핵심인 전해철 전 민주당 의원의 경기도 도정자문위원회 위원장 위촉되기도 했다.
이밖에 경기주택도시공사에서 경기아트센터로 자리를 옮긴 박민제 경영기획실장은 문정부에서 청와대 행정관을 지냈고,김원명 사무처장은 청와대 홍보기획비서관실 선임행정관 출신이다.
여기에 하반기부터 임기가 만료되는 공공기관장 상당수가 교체될 것으로 예상되면서,비명계 인사들의 경기도 진입은 더욱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 같은 현상에 대해 일부에서는 김동연 경기도지사의 대권 플랜 가동으로 평가하고 있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사법리스크가 커지면서,월드컵 제이팝이를 대신할 인물로 김 지사가 부각되고 있기 때문이다.
한편,앞서 김 지사는 지난 6월 20일 기자들과 만나 '경기도가 친문계의 집결지가 되고 있다는 평가'에 대해 "그런 의식을 한 적은 한번도 없다"며 "경기도의 발전과 도정 성과를 내기 위해,경기도를 위해서 힘을 보내주실 분들을 많이 모시는 과정에 있다.특별히 정치 세력과 관련있는 건 아니다"고 말했다.
한편,월드컵 제이팝김 지사는 지난 3월 평산마을을 찾아 문재인 전 대통령을 예방한 자리에서 "제게 더 큰 역할을 해달라는 당부의 말씀과 저도 그 당부에 부응해 역할과 책임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이야기를 나눴다"고 밝혔었다.
#김동연 #경기도 #친문 #문재인정부 #강민석대변인 #친문경기도집결지
월드컵 제이팝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월드컵 제이팝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자주적이고 진취적인 의지(I WILL)와 특별한 무언가를 의미하는 대명사(IT)가 결합해 탄생한 팀 명에는 '무엇이든 될 수 있는 잠재력을 지닌' 그룹으로서의 포부가 담겼다.
월드컵 제이팝,지난 6일 뉴욕상품거래소(COMEX)에서 올해 4월물 금 가격은 전 거래일보다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