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컵 득점 1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폭파 협박 내용 담긴 영문 메일 전달돼
전국 공공기관,아시안컵 득점 1위대학교와 병원 등 100여곳
경찰 수사 중…현재까지 발견된 폭발물 없어
전국 100여곳의 공공기관 등에 테러 예고 메일이 전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현재까지 발견된 폭발물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인천경찰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6분쯤 인천국제공항 유실물 센터 직원이 “영문으로 된 폭탄 테러 예고글이 유실물 부서 대표 메일로 왔다”며 112에 신고했다.
해당 메일은 영문으로 작성됐으며,아시안컵 득점 1위수신자에는 전국 공공기관을 비롯해 대학교와 병원 등 100여곳이 포함됐다.
이후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과 관계기관 등이 인천국제공항에서 약 5시간가량 수색을 벌였으나 폭발물로 의심되는 물체를 발견하지 못했다.
부산대와 부산대병원,아시안컵 득점 1위울산대병원 등에서도 같은 신고 내용으로 경찰이 출동해 수색을 벌였지만 별다른 문제는 발견하지 못했다.
경찰 조사 결과,아시안컵 득점 1위해당 메일은 인천국제공항을 비롯해 전국 공공기관과 대학 등 100여곳에 발송된 것으로 확인됐다.경찰은 발신자를 찾기 위해 인터넷프로토콜(IP)을 추적 중이며,아시안컵 득점 1위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 중이다.
인천경찰청 관계자는 “아직 발견된 폭발물은 없는 것으로 파악했다”며 “최초 폭발물 신고가 접수된 인천에서 수사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아시안컵 득점 1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아시안컵 득점 1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지난해 하반기보다는 다소 줄었지만 여전히 높은 수치입니다.
아시안컵 득점 1위,같은 날 시행되는 '공연법'에 따라 판매 및 판매위탁 업자의 동의를 받지 않고 정보통신망에 지정된 명령을 자동으로 반복 입력하는 이른바 '매크로 프로그램'을 활용해 입장권을 구매한 후 웃돈을 붙여 되팔다가 적발되면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