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레인저스 대 뉴캐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오클리,'2024 썸머 컬렉션'
BYC,올데이롱 이지웨어유통업계에서 14일 선보인 신상품을 소개합니다.영원아웃도어는 훈민정음을 모티브로 한글 티셔츠를 선보였고,레인저스 대 뉴캐슬유니클로는 자선 프로젝트 티셔츠의 디자인을 확대했습니다.오클리는 올해 여름 컬렉션을 새로 선보였고,BYC는 여름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를 공개했습니다.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 한글 티셔츠' 한정 출시
노스페이스가 훈민정음 글자에 기반한 옛 한글 타이포그래피(Typography)를 적용한‘노스페이스 한글 티셔츠’를 한정 출시했다.노스페이스 한글 티셔츠는 '사람',레인저스 대 뉴캐슬'산','닭',레인저스 대 뉴캐슬'왕자','섬' 및 '(넓을) 홍'의 6개 글자와 관련해 현재는 사용되지 않는 옛 한글 타이포그래피가 적용됐다.한국인 최초로 퓰리처상을 2회 수상한 강형원 포토저널리스트가 이번 타이포그래피를 직접 개발했다.노스페이스 한글 티셔츠는 노스페이스 공식 온라인몰과 명동점 및 성남 본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PEACE FOR ALL’자선 프로젝트 2주년 기념 신규 디자인
유니클로가 오는 21일 자선 티셔츠 프로젝트인‘PEACE FOR ALL(모두를 위한 평화)’의 새로운 디자인 티셔츠 3종을 전 세계 출시한다.올해로 출범 2주년을 맞이한 PEACE FOR ALL 프로젝트는 세계 평화를 기원하는 디자인이 담긴 티셔츠 컬렉션으로‘세계 평화를 위한 노력’이라는 취지에 공감하는 유니클로의 파트너들이 자발적으로 본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다.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유니클로 자선 티셔츠 3종은 사진작가 사울 라이터,레인저스 대 뉴캐슬아티스트 한 마이린,디자이너 토쿠진 요시오카와 함께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오클리,레인저스 대 뉴캐슬'2024 썸머 컬렉션' 출시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특히 무더위와 높아지는 기온,습도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발수성 및 통기성에 집중했다.대표 제품인‘데코 팜스 셋업’은 야자수가 떠오르는 화려한 패턴의 디자인이 특징이다.해변가 활동에 초점을 둔 제품인 만큼 UPF 50+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오클리가 자체 개발한 흡한속건 기술인 하이드로릭스를 통해 내리쬐는 햇빛 아래서 피부를 보호하고,레인저스 대 뉴캐슬쾌적하게 활동하도록 돕는다.또한 시어서커로 마감 처리한 립스탑 원단을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과 경량성을 제공하며 활동성을 높였다.
BYC,올데이롱 이지웨어
BYC 이지웨어는 남녀공용 반팔 티셔츠와 이지 워터 쇼츠 제품이다.이지 반팔 티셔츠는 면 혼방으로 부드럽고 구김이 적으며 신축성이 좋고,내외면이 서로 다른 이중직 원단으로 내면이 냉감 기능성 소재라 쾌적하고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남녀 모두 입을 수 있는 여유 있는 핏에 원포인트 나염으로 심플하게 디자인했다.컬러는 베이직한 크림,그린,멜란그레이 3가지로 구성해 하의 제품과 쉽게 매치할 수 있다.또한 이지 워터 쇼츠는 가벼운 나일론 원단의 캐주얼한 남녀공용 제품으로 포켓 한쪽 면이 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주머니에 물이 차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