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프로야구 타율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롯데건설이 시공하는‘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임의 공급 청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준서울 입지인 광명에 들어서는 데다 다양한 금융혜택이 적용돼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청약홈에서 20일과 21일 양일간 진행하는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 임의 공급 청약은 만 19세 이상이면 거주지역 제한 및 주택 소유 여부,재당첨제한 등과 관계없이 청약할 수 있다.특히,청약 통장이 필요하지 않아 가점 경쟁에서 불리한 1인 가구 및 신혼부부 등 젊은 실수요자에게 주목받는 상황이다.당첨자 발표는 오는 26일이며,계약일은 28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경기도 광명시 광명5동 일원 광명 9R구역 주택재개발을 통해 짓는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5개 동 아파트 총 1,509가구 규모다.이 중 전용 39~59㎡ 총 533가구가 일반분양 된다.전용면적별 일반분양 가구수는 39㎡ 90가구,49㎡ 138가구,59㎡A 197가구,59㎡B 56가구,59㎡C 52가구이며,지역 내 수요가 많은 1~3인 가구 수요에 부합하는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계약 조건은 1차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를 적용해 수분양자의 초기 자금 부담을 낮췄으며,전용면적 39·49㎡ 타입의 경우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적용돼 수요자들의 자금 마련 부담을 크게 덜었다고 한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준서울 입지인 광명뉴타운에 위치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미래가치를 모두 누릴 수 있어 향후 시세 상승 여력이 높을 것으로 보인다.
광명뉴타운(광명재정비촉진지구)은 광명시 광명동 및 철산동 일원 대지면적 약 230만㎡ 부지에 11개 단지 총 2만5,000여 가구가 들어서는 미니 신도시급 재개발 사업이다.현재 아파트 입주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어 향후 수도권 서남부를 대표하는 매머드급 주거타운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단지는 서울 지하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이 도보로 접근 가능해 서울 강남 및 강북으로 환승없이 한 번에 도달하는 교통편의성을 자랑한다.또한,광명사거리역에서 두 정거장 거리에 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역에 GTX-D 노선 추가가 예정돼 있고,GTX-D 노선 광명시흥역(가칭) 신설이 예정되면서 수혜를 입을 것으로 보인다.뿐만 아니라 단지 인근 서부간선도로,46번 국도,제2경인고속도로 등 도로망이 잘 갖춰져 있고,KTX 광명역도 지근거리에 위치해 있는 등 수도권 및 전국 각지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또한,이마트,광명새마을시장,광명전통시장 등은 물론 이케아,코스트코,현대아울렛,롯데아울렛 등 대형 쇼핑시설이 가깝고 공연장,북카페,놀이방,풋살장,농구장 등으로 구성된 복합문화공간인 광명스피돔 및 롯데시네마 등 문화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다.중앙대광명병원,광명성애병원 등 대형 의료시설과 광명5동 행정복지센터 등 공공기관 이용도 쉽다.
여기에 광명서초를 비롯해 광명남초,광남중,광문중,명문고,한국 프로야구 타율순위경기항공고,광문고 등 각급 학교가 도보거리에 있어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며,각종 학원이 집적돼 있는 철산학원가도 가까워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직주근접성도 뛰어나다.가산디지털단지가 지하철 2정거장 거리에 있고,GBD(강남구청 등),YBD(여의도 등) 권역으로의 출퇴근도 쉽다.광명시흥테크노밸리도 차량으로 20분대 거리에 있다.
이밖에,단지 서측에 걷기 좋은 목감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으며 너부대 근린공원을 비롯해 개봉공원,개웅산공원,도덕산 근린공원 등 녹지공간도 풍부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롯데캐슬’브랜드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성도 갖췄다.단지는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 위주의 설계를 통해 채광과 통풍 효율을 극대화했다.여기에 평지 위주의 아파트로 설계돼 단지 산책 및 보행하기에 편하고,일조권이나 조망권 등을 확보하기에도 유리한 만큼 주거 편의성도 높다.특히,한국 프로야구 타율순위전용면적 59㎡ 타입의 경우 대부분 맞통풍 판상형으로 설계돼 일조 및 채광이 우수하다.
한국 프로야구 타율순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한국 프로야구 타율순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생존자 1명은 인도네시아인으로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 프로야구 타율순위,9㎝의 눈이 내린 인천에서는 눈길에 차량이 고립되고 통신케이블이 내려앉는 사고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