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센제국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예천 및 인접 6개 시·군에 일시이동중지 명령
(세종=뉴스1) 임용우 기자 = 경북 예천에서 올해 6번째 아프리카돼지열병(ASF)이 발생했다.
7일 ASF 중앙사고수습본부에 따르면 경북 예천 한 양돈농장에서 돼지 폐사 등이 발생해 정밀검사한 결과,ASF 양성으로 확인됐다.
해당 농장에서는 900여 마리를 사육하고 있었다.
중수본은 발생농장에서 사육하고 있던 모든 돼지를 살처분하고,외부인·가축·차량의 농장 출입 통제,사라센제국소독 및 역학조사 등 긴급방역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또 중수본은 이날 오전 6시부터 8일 오전 6시까지 24시간 동안 경북 예천과 인접 6개 시·군의 양돈농장·도축장·사료공장 등 축산관계시설 종사자 및 차량에 대해 일시이동중지 명령을 발령했다.
중수본은 "아프리카돼지열병이 확산하지 않도록 관계기관 및 지자체는 신속한 살처분,정밀검사,집중소독 등 방역 조치에 총력을 기울여 달라"며 "양돈농가에서는 농장 내‧외부를 철저히 소독하고,사라센제국야생멧돼지 출몰 지역 입산 자제,축사 출입 시 장화 갈아신기 등 기본적인 방역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말했다.
사라센제국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사라센제국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8일 증시는 개장 초부터 코스피 30포인트 이상 상승 출발했다.
사라센제국,여성 일상 지킴이는 성폭력·스토킹 등 여성을 대상으로 한 범죄에 지역 여성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치안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도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