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샷 포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군부대 위문 음악회에 5000만원 후원
"장병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 되길"
배우 이영애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군인들을 위문하는 음악회 후원에 나섰다.
18일 KBS교향악단에 따르면 이영애는 오는 20,거울샷 포즈21일 각각 경기 평택 해군 제2함대사령부와 파주 DMZ 접경지역 부대에서 열리는 '찾아가는 음악회'에 5000만원을 후원했다.
KBS교향악단이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한민국의 평화를 수호하는 최전방 군인들을 위로하고,거울샷 포즈평화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의미로 마련한 행사에 6.25 참전용사 자녀인 이영애가 거금을 쾌척한 것이다.후원금 전액은 공연 제작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영애의 부친은 6·25 전쟁에 참전하고 육군 소령으로 예편한 국가 유공자다.시아버지도 육군사관학교 출신 참전용사다.
이영애는 "제 아버지와 시아버지께서도 6.25를 몸소 겪으신 참전용사"라며 "이번 공연과 후원이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장병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공연에서는 KBS교향악단 단원 20명이 소프라노 김도연,거울샷 포즈첼리스트 김정아와 함께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과 피아졸라의 '리베르 탱고',거울샷 포즈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속 영화음악(OST) 등을 연주한다.
한편 이영애는 전날 천안함재단에도 5000만원을 기부했다.천안함재단에 따르면 이영애는 "국가를 위해 목숨 바쳐 헌신한 분들께 항상 감사하다.이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기억하는 데 사용됐으면 좋겠다"며 기부금을 전달했다.
거울샷 포즈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거울샷 포즈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서유석 한국금융투자협회장은 개회사에서 “자본시장 밸류업은 단순히 기업, 투자자 차원의 문제를 넘어 우리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음으로써 저성장, 저출생, 고령화 시대 돌파구가 될 수 있는 경제 선순환 정책”이라며 “협회와 금융투자업계도 부동산에 편중돼있는 가계자산이 생산적 금융인 자본시장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거울샷 포즈,역으로 새 부대가 준비되었다면 그 안을 채울 내용물도 새로운 게 좋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