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실시간 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태권도장에서 5살 관원을 중태에 빠트린 혐의를 받는 30대 관장이 오늘 오후 구속 심사를 받습니다.
피해 아동은 여전히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wwe 실시간 중계경찰은 추가 피해가 있는지 수사하고 있습니다.
이도윤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5살 관원을 중태에 빠트린 혐의를 받는 태권도장 관장이 오늘 구속 심사를 받습니다.
의정부지방법원은 오늘 오후 3시에 아동학대 중상해 혐의를 받는 태권도장 관장 30대 A 씨에 대한 구속영장 심사를 진행합니다.
A 씨는 그제 저녁 7시 반쯤 자신이 운영하는 경기 양주시의 태권도장에서 5살 관원 B 군을 중태에 빠트린 혐의를 받습니다.
A 씨는 당시 현장에서 경찰에 긴급체포됐습니다.
경찰은 사고 당시 A 씨가 피해 아동을 매트 사이에 거꾸로 넣은 채 10분가량 방치했단 진술을 확보했습니다.
A 씨는 "장난으로 한 행동"이라며 학대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된 피해 아동은 아직 의식을 되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경찰은 A 씨가 사건 직후 태권도장 CCTV 영상을 지운 정황을 확인하고 복원 등을 위한 포렌식 작업을 의뢰했습니다.
또 해당 태권도장에서 또 다른 아동학대 피해가 있었는지도 추가 조사할 예정입니다.
A 씨의 구속 여부는 이르면 오늘 결정됩니다.
KBS 뉴스 이도윤입니다.
촬영기자:최원석/영상편집:한찬의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wwe 실시간 중계4444
▷ 이메일 :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wwe 실시간 중계채널 추가
▷ 네이버,wwe 실시간 중계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wwe 실시간 중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wwe 실시간 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귀찮을 만도 한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wwe 실시간 중계,국가신약개발재단이 새로운 신약 개발에 대한 지원을 늘리고 있지만, 지금 제도로는 어느 단계에서도 바이러스 전달체 개발에 들어가는 막대한 비용을 감당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