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2002년 월드컵 4강전

NoiseAware Blog

스타

2002년 월드컵 4강전

2002년 월드컵 4강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강남역 카페에서 묻지마 식빵 테러를 당한 여성/출처=인스타그램 @lapotogo
강남역 카페에서 묻지마 식빵 테러를 당한 여성/출처=인스타그램 @lapotogo최근 강남의 한 카페에서 모르는 여성에게 '묻지마 식빵 테러'를 당한 영상이 공개돼 논란이 퍼지고 있다.

4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묻지마 식빵 테러'라는 동영상이 확산하고 있다.

이 동영상을 올린 A씨는 "강남역 카페에서 빵 귀싸대기를 맞았다"면서 "칼이나 포크,2002년 월드컵 4강전염산이었으면."이라면서 당황했던 당시를 상기했다.

영상을 보면 카페 2층에 있던 여성 B씨가 계단을 내려와 1층에 있던 A씨에게 식빵을 두 차례 던진다.B씨가 던진 빵은 카페에서 누군가 먹고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친구와 대화를 나누다 모르는 여성에게 집중적으로 식빵 두 덩이를 얼굴에 맞은 A씨는 황당해하며 벌떡 일어서 뒤따라 나갔다가 다시 돌아온다.A씨는 B씨를 잡으러 나갔지만 달리기가 빨라 이미 찾기 어려운 상태였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경찰의 대응도 논란이 됐다.

A씨는 신고하려고 해당 카페에서 CCTV 영상을 얻어 경찰서를 찾아갔다고 한다.그런데 B씨가 모자를 쓰고 있어 얼굴도 안 보이고 CCTV로는 못 잡는다고 수사가 어렵다는 답변만 들었다고 전했다.

A씨는 "경찰서 가서 진술서 쓰고 영상 보여줬는데 담당 형사분이 '얼굴도 안 나오고 CCTV로는 절대 못 잡는다'고 했다"며 "이거 말고도 중범죄 사건들이나 바쁜 일도 많으니 안 다쳤으면 그냥 가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세상에 미친 사람 너무 많다",2002년 월드컵 4강전"경찰서 말고 경찰청 청문감사실 민원 넣어라",2002년 월드컵 4강전"CCTV 말고 구매내역을 찾아봐라",2002년 월드컵 4강전"다치지만 않으면 음식물 들고 생판 남들에게 테러하고 다녀도 안 잡는다는 건가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경범죄처벌법 제3조 1항 23호에 따르면,2002년 월드컵 4강전다른 사람의 신체나 다른 사람 또는 단체의 물건에 해를 끼칠 우려가 있는 곳에 충분한 주의를 하지 않고 물건을 던지거나 붓거나 쏜 경우 범칙금 3만원이 부여된다.
강남 한 카페에서 벌어진 '묻지마 식빵테러'/사진=인스타그램
강남 한 카페에서 벌어진 '묻지마 식빵테러'/사진=인스타그램


2002년 월드컵 4강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2002년 월드컵 4강전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로이터는 "GDP 성장률이 러시아 국민들의 생활 수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2002년 월드컵 4강전,LS에코에너지는 희토류 사업 매출이 올해 184억원을 시작으로 2030년 1759억원까지 약 856% 성장할 것으로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