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도강 가능한 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추가 전자정보 분석…작업과정·응급조치 문제 확인경찰이 경기 화성시 아리셀 공장 화재 사건과 관련해 지난달 26일에 이어 2차 압수수색에 돌입했다.
경기남부경찰청은 10일 오전 10시께부터 수사관 22명을 투입해 아리셀 공장과 관계자 주거지 등 3곳에 압수수색을 벌이고 있다.1차 압수수색(지난달 26일)에 이어 추가 분석할 전자정보 등을 확인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지난 압수수색에서 작업공정 관련 자료,도강 가능한 차응급상황 계획,도강 가능한 차배터리 공정 시료 등을 확보했다.아울러 이날까지 박순관 아리셀 대표와 회사 관계자 6명을 업무상 과실치사상 혐의로 입건했다.
이날 압수수색을 통해 경찰은 작업 과정에 문제가 없었는지,도강 가능한 차화재 등 응급상황 조치가 적절했는지 여부 등을 살필 예정이다.이후 박 대표 등 피의자들을 소환 조사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달 24일 오전 10시 반께 경기 화성시 서신면 일차전지 제조업체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나 23명이 숨지고 8명이 중경상을 입었다.사망자 중 내국인은 5명,도강 가능한 차17명은 중국인,도강 가능한 차1명은 라오스인으로 확인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