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아시안게임 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2021년 3월 파생금융상품 마진콜(추가 증거금 요구) 사태로 월가에 100억달러의 손실을 입힌 빌 황(한국명 황성국·60) 아케고스 캐피털 매니지먼트(아케고스) 설립자가 미국 법원에서 유죄 평결을 받았다.
11일(현지시간) 파이낸셜타임스(FT),로이터 통신 등 외신에 따르면 뉴욕 맨해튼 형사법원에서 진행된 황 씨의 사기 등 혐의 사건 형사재판에서 12명의 배심원단은 이날 증권사기,18 아시안게임 롤금융사기,18 아시안게임 롤공갈 등 11개 중 10개 혐의에 대해 죄가 있다고 평결했다.함께 기소된 아르케고스 전 최고재무책임자(CFO)인 패트릭 할리건(47)도 공갈,18 아시안게임 롤사기 등 세 가지 혐의에 대해 모두 유죄를 선고받았다.
두 사람은 마진콜 사태의 핵심 피고인이다.아케고스는 파생상품인 총수익스와프(TRS)와 차액 거래(CFD) 계약을 통해 보유 자산의 5배가 넘는 500억달러(당시 기준 약 63조원) 상당을 주식에 투자했다.아케고스의 레버리지 비율은 1000%에 달하기도 했다.그러다 아케고스가 자금을 빌려 투자한 주식 가격이 급락하자 증거금을 추가로 납부해야 하는 마진콜 상황이 발생했다.
아케고스에 돈을 빌려준 투자은행(IB) 중 골드만삭스는 발 빠르게 담보주식을 블록딜로 내다 팔면서 손실을 최소화했지만,크레딧스위스,UBS,노무라,모건스탠리 등 다른 금융회사 중심으로 손실이 확산했다.당시 전체 손실 액수는 100억 달러(당시 기준 약 13조원)에 달하는 것으로 당국은 집계했다.
검찰은 “황 씨가 수십억 달러를 빌리기 위해 은행에 아케고스 파생상품 포지션 규모에 대해 거짓말을 했다”며 “아케고스는 15억달러 규모의 자산을 360억달러로 부풀렸다”고 주장했다.
선고 공판은 10월 28일 예정돼있다.로이터 통신은 피고인들이 각 혐의에 대해 최대 20년 형을 받을 수 있다고 보도했고,18 아시안게임 롤뉴욕타임스(NYT)는 “검은 양복을 입고 법정에 앉아 있던 황 씨는 여생을 교도소에서 보낼 수도 있다”고 전했다.
한경제 기자
18 아시안게임 롤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18 아시안게임 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여기에 국토교통부가 지난달 2일 리츠 배당기준을 개선하는 부동산투자회사법 개정안을 통과시키며 국내 리츠시장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18 아시안게임 롤,이는 해빙기 기온변화에 따른 지반 약화로 인해 발생하는 상수도 시설물의 파열이나 각종 누수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기 위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