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상수 지금은 맞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10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전직 코미디언 시노하라 루이(34)는 2020년부터 X(구 트위터)를 통해‘추남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추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돈을 받고 자신을 빌려주는 것이다.
그는 “미팅에서 눈에 띄고 싶어 하는 평범한 남성 옆에 서 있거나,홍상수 지금은 맞고잘생긴 남성과의 데이트를 연습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연습 상대가 돼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 못생긴 모델이 필요한 패션 브랜드에서 일할 수 있다고 밝혔다.
추남 대여 비용은 2~3시간에 1만엔(한화 약 8만 5000원)이다.음식값과 교통비는 고객이 지불해야 한다.
시노하라는 코로나19로 운영하던 개인 사업을 접게 되면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코로나19 기간 동안 생활비 문제로 필리핀에서 생활했지만,1년 만에 다시 일본으로 돌아와 추남 대여 서비스를 시작했다.
시노하라는 “추남(본인)을 괴롭힐 순 있지만,홍상수 지금은 맞고너무 심하게는 안 된다”고 전했다.그의 게시물에는 좋아요 3만6000개가 달렸고,홍상수 지금은 맞고서비스 요청도 30건을 받았다.
홍상수 지금은 맞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홍상수 지금은 맞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All rights reserved.
홍상수 지금은 맞고,펄어비스가 '검은사막' 10주년을 기념하는 모험가 헌정곡 '모험가에게'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