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한유성 - ID=2024-10-30%2Fptvxua.html

NoiseAware Blog

광운대역 로또

한유성 - ID=2024-10-30%2Fptvxua.html

한유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가톨릭대 의대 비대위 "휴진보다 경증 환자 진료 최소화해야"

▲ 서울대병원 교수들이 휴진을 중단하고 진료 현장으로 복귀한 지난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
▲ 서울대병원 교수들이 휴진을 중단하고 진료 현장으로 복귀한 지난 24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대병원에에서 의료진이 이동하고 있다.[연합뉴스 자료사진]서울대병원과 대한의사협회(의협)가 무기한 휴진을 유예하기로 결정한 데 이어 '빅5' 병원 중 하나인 서울성모병원 교수들도 한발 물러섰다.

서울성모병원 교수 등이 속한 가톨릭대 의과대학 교수협의회 비상대책위원회는 25일 회의를 열고 무기한 휴진을 당분간 유예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가톨릭의료원은 서울성모병원과 여의도성모병원,한유성의정부성모병원 등 산하에 8개 병원을 두고 있다.

이날 가톨릭의대 교수 비대위는 지난 21일부터 전날 오후까지 진행한 설문 조사 결과,한유성정부 정책에 항의하기 위한 휴진 투쟁이 필요하다는 데는 공감하나 방식을 바꿔야 한다는 쪽으로 의견이 모였다.

응답한 교수의 70%는 휴진보다는 경증 환자 진료를 최소화하는 진료 축소의 형식으로 전환해 환자들의 불편이나 두려움 등을 줄여야 한다는 뜻을 표했다.

그러면서도 향후에 무기한 휴진 등에 나설 가능성도 시사했다.

비대위에 따르면 향후 큰 저항이 필요한 순간이 온다면 강력한 휴진 등에 참여하겠다는 의견이 82%에 달했다.

비대위는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격론을 거쳐 무기한 휴진의 시작은 유예하기로 했다"면서 "단 가톨릭대 병원은 다양한 형태로 잘못된 정부 정책에 대한 항의와 저항을 계속할 것"이라고 했다.

비대위에 따르면 교수들 사이에선 대학병원 교수들이 휴진으로 정책에 항의를 표시했으나,한유성오히려 휴진에 대한 관심만 커지고 환자들의 두려움만 키우는 '역효과'가 심하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제기됐다.

비대위는 복귀하지 못하고 있는 의대생들을 위한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달라고도 촉구했다.

비대위는 "의대생들이 복귀하지 못한 채 한 학기를 보냈고 이제 이들이 복귀해서 수업을 받는다고 해도 감당하기 어려운 수준"이라며 "정상적인 교육은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의학교육의 근간을 무너뜨리는 현재의 행동을 멈추길 바라며 학생들에게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하길 촉구한다"고 호소했다.

전공의들의 7대 요구사항을 받아들이라고도 목소리를 높였다.

비대위는 "전공의들은 요구사항에 변화가 없음을 천명했고,한유성정부가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이미 시작된 대한민국 의료의 붕괴는 걷잡을 수 없을 것"이라며 "그것을 바로잡는 길은 7대 요구사항을 받아들이는 것뿐"이라고 했다.

빅5 병원 중 가장 먼저 무기한 휴진에 돌입했던 서울대병원이 진료에 복귀했고,한유성오는 27일부터로 예고됐던 의협의 무기한 휴진도 불발됐다.의협은 오는 29일 올바른 의료를 위한 특별위원회에서 향후 투쟁 방향을 논의한다.

한유성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한유성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니콜라이 아자로우 우크라이나 전 총리는 “여당이 오래된 저질 탄약을 비싼 값에 사들이며 1000억 흐리브냐(약 7조4000억원)의 예산을 빼돌렸다”고 주장했다.

한유성,푸제이즈는 2019년 가동을 시작한 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