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안동)=김병진 기자]경북도가 지난 2일 안동시에 있는 양돈농장에서 아프리카돼지열병 양성축이 확인돼 긴급 방역조치에 나섰다.
3일 경북도에 따르면 이 농장은 190여두 사육규모로,축주가 최근 모돈 및 웅돈의 폐사가 발생해 지난 2일 오전 신고해 경북도 동물위생시험소가 7두를 검사한 결과 5두가 양성으로 확인됐다.
따라서 올해 경북에서 세 번째(전국 다섯 번째) 아프리카돼지열병 농장 발생으로 영천(6월15일)에서 발생한 이후 17일 만의 추가 발생이다.
이에 경북도는 아프리카돼지열병 의심신고가 접수된 즉시 초동방역팀을 현장에 투입해 농장 출입을 통제하고 이동 제한,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24시간 일시 이동중지 명령,역학조사 등 긴급 방역조치를 했다.
3일 오후 8시까지 시행되고 있는 일시 이동중지 명령 대상 지역은 안동과 인접한 영주,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의성,청송,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영양,예천,봉화 등모두 7개 시군의 돼지농장,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관련 축산시설 관련 종사자 및 출입차량 등이다.
또 도는 발생농장에 대해 긴급행동지침(SOP)에 따라 사육돼지 전두수 살처분을 하고 발생농장의 반경 10㎞ 이내 양돈농장 5호 1만5000여두에 대해서는 임상·정밀검사를 해 추가 발생을 차단하고,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도내 전 시군에서는 가용 소독자원을 총 동원해 집중소독을 실시하도록 긴급 조치했다.
김주령 경북도 농축산유통국장은 "도내 아프리카돼지열병 확산 방지에 총력을 다하겠다"며 "양돈농장에서는 기본 방역수칙 준수와 축사내외 소독을 철저히 실시하고 고열,식욕부진,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유산,폐사 등 의심증상 발생시 즉시 해당 시군 또는 동물위생시험소에 신고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닛케이 평균주가는 종가도 3만9000선을 돌파하며 거품경제 시절 기록한 역대 최고치를 34년2개월만에 경신했다.
애니 명장면 월드컵 다시보기,<디지털타임스 DB> 앞서 지난 6일 지난 대선에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공개 지지 선언한 배우 이원종씨는 오는 4·10 총선에서 충북 청주흥덕구 국회의원에 출마한 이연희 민주연구원 상근부원장의 후원회장을 맡은 사실을 직접 밝히며 지지를 호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