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월드컵 3차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iM뱅크는 옛 DGB대구은행이 시중은행 전환 인가를 받고 사명을 변경한 것으로 영업점을 전국구로 늘리는 첫 거점 점포로 원주를 택했다.
원주지점은 오는 24일 무실동 센텀병원 10층에서 개점식을 갖고 본격 영업에 들어간다.
정병훈 원주지점장은 "iM 뱅크가 강원특별자치도 조기 정착하는데 방점을 두고 영업과 조직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원주출신으로 원주고,아시아 월드컵 3차예선상지대를 졸업하고 동 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정 지점장은 NH농협은행 강원지역본부 검사역,아시아 월드컵 3차예선금융마케팅 팀장,아시아 월드컵 3차예선원일로 지점장,아시아 월드컵 3차예선평창군 지부장,아시아 월드컵 3차예선강원 본부장 등을 지냈다.
한편 1967년 10월 국내 최초의 지방은행으로 출범,지난 57년간 대구·경북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해온 DGB대구은행은 이번 시중은행 전환으로 전국구 시중은행으로 재탄생했으며 이는 지방은행에서 시중은행으로 전환된 첫 사례다.
#iM뱅크 #원주지점장 #정병훈 #농협중앙회 #강원본부장
아시아 월드컵 3차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시아 월드컵 3차예선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양사가 올해 들어 투입한 비용만 3000억원이 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시아 월드컵 3차예선,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 일일 추이 - 야후 파이낸스 갈무리(서울=뉴스1) 박형기 기자 = 미국 최대 D램 업체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이하 마이크론)가 실적 호조로 14% 이상 폭등하자 반도체 모임인 필라델피아반도체지수도 2% 이상 급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