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삼 애니 노래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룸버그 "내부엔 이미 전달…시제품 제작 시간 더 필요"
[일론 머스크 X 게시물 캡처.재판매 및 DB 금지]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김태종 특파원 = 미국 전기차업체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최고경영자(CEO)가 공언한 테슬라의 자율주행 로보택시(무인택시) 공개가 두 달 연기될 전망이다.
블룸버그 통신은 11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테슬라가 8월로 예정했던 로보택시 공개를 10월로 연기하기로 했다고 보도했다.
소식통은 이미 약 2개월의 연기는 내부적으로 전달이 됐다고 전했다.
로보택시 공개 연기는 시제차량 제작에 필요한 시간이 더 필요한 데 따른 것으로,룩삼 애니 노래 월드컵이미 이번 주에 디자인 팀에는 차량의 일부 요소를 다시 작업하라는 지시가 내려졌다고 소식통은 설명했다.
테슬라 로보택시 공개는 머스크 CEO가 지난 4월 자신의 엑스(X,룩삼 애니 노래 월드컵옛 트위터) 계정에 밝히면서 큰 관심을 끌었다.
그는 "테슬라 로보택시가 8월 8일 공개된다"고 공언한 바 있다.
머스크 CEO는 다른 구체적인 내용은 밝히지 않았지만,룩삼 애니 노래 월드컵시장은 이에 주목하며 당시 테슬라 주가가 5% 가까이 오르기도 했다.
최근 테슬라 주가의 오름세도 로보택시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됐다.테슬라 주가는 전날까지 11거래일 연속 상승했다.
그러나 로보택시 연기 소식 등으로 이날 테슬라 주가는 장 중 한때 8% 넘게 폭락하기도 했다.
머스크는 테슬라 자체 자율주행 기술을 이용해 무인으로 주행하며 택시처럼 요금을 받고 승객을 태우겠다는 구상을 하고 있다.
머스크는 2019년 4월 '테슬라 자율 투자자 데이' 행사에서 "2020년 로보택시 운행을 예상하는 건 매우 자신 있다"며 1년 후인 2020년에 100만 대 이상의 테슬라 자율주행차가 도로를 누비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었다.
이미 로보택시 분야에는 구글 알파벳의 웨이모와 제너럴모터스(GM)의 크루즈 등이 진출해 경쟁이 치열한 상황이다.
룩삼 애니 노래 월드컵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룩삼 애니 노래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멕시코 페소화는 미국 달러화 대비 지난해 11월 이후 가장 큰 약세로 거래를 마쳤다.
룩삼 애니 노래 월드컵,재·보궐선거지역의 선거인은 투표 시 총선 투표용지와 함께 재·보궐선거의 투표용지를 추가로 교부받게 된다.